아시아나항공, 연말연시 휴가족 위한 이벤트 풍성
상태바
아시아나항공, 연말연시 휴가족 위한 이벤트 풍성
  • 김성현 기자
  • 승인 2018.12.03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김성현 기자] 아시아나항공(사장 한창수)이 연말연시를 맞아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휴가족 공략’에 나선다.

먼저 아시아나항공은 오는 12월 31일(월)까지 「2018년 내가 여행퀸!」 이벤트를 실시한다. ▲국내선 ▲중∙단거리 국제선 ▲장거리 국제선(미주∙유럽∙시드니) 등 세 개의 부문에서 이벤트 기간 내 누적 구매 금액이 가장 높은 아시아나클럽 회원 1∙2∙3위를 선정해 LED 마스크, 백화점 상품권, 호텔 숙박권, 패밀리 레스토랑 식사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각 부문별 4위부터 100위에 선정된 회원에게는 아이스크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단,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웹에서 항공권을 구매한 뒤 ‘응모하기’ 아이콘을 클릭해야 이벤트 참가가 완료되며, 아시아나항공이 직접 운항하지 않는 공동운항편과 마일리지 항공권 구매 내역은 금액 산정시 제외된다.

더불어 아시아나항공은 「2019년 함께해요 첫 여행」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새해 첫 여행을 함께하기 위한 ▲여행 메이트 ▲희망 여행지 ▲관련 사연/여행계획을 이벤트 페이지에 업로드한 회원 가운데 추첨을 통해 아시아나항공이 운항하는 국제선 왕복 항공권, 여행용 캐리어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오는 2019년 1월 10일(목)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이벤트와 관련된 세부사항 역시 홈페이지나 모바일앱/웹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