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산업경제 > 유통
KGC인삼공사, 굿베이스 '홍삼담은 석류스틱' 중국인들 입맛 사로잡다
이해나 기자  |  edt@koreapost.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8.12.05  16:40:53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이해나 기자] KGC인삼공사(대표이사 김재수) 프리미엄 자연소재 브랜드 굿베이스의 ‘홍삼담은 석류스틱’이 중국인 고객들 사이에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지난 해 출시 된 굿베이스 ‘홍삼담은 석류스틱’은 정관장 6년근 홍삼과 여성에게 좋은 ‘석류과즙농축액’을 함께 담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스틱형으로 출시했고, 제품의 장점을 살려 지난해 8월 면세점 채널에 본격 런칭했다.

면세점 런칭 후 한국을 찾은 외국인, 특히 중국인 고객들을 중심으로 입소문을 타면서 매출이 급격히 증가해 월평균 약51%씩 판매량이 성장했고, 올해 3분기에는 전분기대비 약 420%의 매출성장을 보였다. 일부 매장에서는 중국인들의 다량 구매에 품절사태를 보이기도 했다.

   
▲ 사진=KGC인삼공사, 굿베이스 '홍삼담은 석류스틱' 중국인들 입맛 사로잡다.(KGC인삼공사 제공)

KGC인삼공사에서는 중국인 고객들이 ‘석류’를 여성건강 위한 소재로 많이 찾는다는 점에 착안해 ‘홍삼담은 석류스틱’을 면세점에 런칭 시켰다.

이와 더불어 한국을 찾은 중국인 고객들이 제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한국 여행 플랫폼과의 제휴마케팅 등 다양한 활동을 진행한 것도 주효했다.

KGC인삼공사 브랜드실 송상욱 부장은 “중국인 고객들의 석류 제품에 대한 선호도와 더불어 믿을 수 있는 한국제품, 특히 정관장에 대한 신뢰도가 합쳐지면서 높은 구매로 이어지는 것으로 보인다”면서 “앞으로도 홍삼과 더불어 새로운 건강소재들에 대한 끊임없는 개발을 이어나갈 계획이다”고 밝혔다.

이해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코리아포스트 외교경제신문
등록번호 : 다 - 50411 | 발행인·편집인 : 이경식 | 청소년보호책임자:김정미 | 서울시 성동구 독서당로 188(옥수동)
전화 : 02-2298-1740 | 팩스 : 02-2298-9506
Copyright © 2018 (주)코리아포스트. All rights reserved. e-mail : edt@koreapost.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