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모리, 러시아 성공적 안착
상태바
토니모리, 러시아 성공적 안착
  • 윤경숙 기자
  • 승인 2014.12.13 23: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다 22개 매장, 60억 매출 달성… 2015년 45호점 목표
▲ 토니모리 모스크바 1호점 전경

[코리아포스트=윤경숙기자]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토니모리가 러시아 진출 후 주요 지역에 단독 매장을 성공적으로 정착시키며, 러시아에 진출한 국내 브랜드샵 중 가장 많은 단독 매장을 오픈했다.

토니모리는 지난 2013년 5월 러시아 로스토프-나-도우(Rostov-na-Donu)시, 6월 울란우데(Ulan-Ude)시에 각각 단독매장 1, 2호점을 연이어 오픈한 후, 1년 반이라는 짧은 기간 동안 총 22개 단독매장을 오픈하며 러시아에서 K-beauty 의 핵심 브랜드로 떠오르고 있다.

지난 해 러시아 핵심 상권인 모스크바 단독 매장 오픈을 목표로 러시아 진출에 박차를 가한 결과, 지난 6월 러시아 모스크바 최대 쇼핑몰인 VEGAS MALL에 토니모리 단독매장을 오픈 했다.

모스크바 매장 오픈을 기점으로 야쿠츠크(Yakutsk), 그라스나다(Krasnodar), 하바로브스크(Khabarovsk), 칠라빈스크(Cheylabinsk), 블라디보스톡(Vladivosrok) 등 올해에만 총 18개의 단독매장을 추가로 오픈 하며 러시아 시장 진출에 성공적인 행보를 보였다.

토니모리측은 “연내에 모스크바 2호점을 추가로 오픈하고, 내년에는 러시아의 머리라고 불리우는 상트페테르부르크(Saint Petersburg), 그리고 러시아 교통의 핵심인 노보시비리스크(Novosibirisk)에도 토니모리 단독매장 오픈을 준비 중이다”라고 밝혔다.

특히 모스크바 2호점은 러시아에서 개발하고 이케아(IKEA)에서 관리하는 최대규모의 쇼핑몰 체인점인 “MEGA”에 오픈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