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요‘아듀 2014 고객감사 빅 세일’
상태바
광주요‘아듀 2014 고객감사 빅 세일’
  • 윤경숙 기자
  • 승인 2014.12.13 23: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윤경숙기자] ㈜광주요(대표 조태권)가 2014년 한 해를 마무리하는 ‘고객감사 빅 세일’을 진행한다. 광주요 전 품목 최대 50%  파이널 세일 과 2014 인기  베스트 20  상품전으로 진행되는 이번 고객감사 빅 세일은, 광주요 전국 매장에서 진행된다. 
 
오는 12월 말까지 진행하는 광주요 ‘파이널 세일’은, △뉴클래식ㆍ모던ㆍ캐주얼 라인, △스튜디오, △작가 제품 및 기타 단품류 (유기, 목기) 등 전 품목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또 광주요 기프트 및 세트상품 20선을 한 자리에 모아 최대 30%의 특별가에 선보이는 ‘베스트 20’ 상품전을 내년 1월 말까지 진행한다. 2~3만원 대의 합리적인 제품부터 귀한 분을 위한 고품격의 선물 제품까지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광주요 도자영업 총괄 전수진 부장은 “올 한 해 보내주신 뜨거운 고객 성원에 대한 보답 차원에서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광주요 전 제품을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흔치 않은 기회이자 올해 마지막 행사라, 벌써부터 많은 고객들의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고 전했다. 
 
광주요 직영점 4곳(서울 가회점, 서울 한남점, 경기 이천점, 부산점)과 온라인 쇼핑몰(www.ekwangjuyo.com) 및 주요 백화점(현대, 신세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