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G 릴 하이브리드, 내일부터 서울지역 편의점 판매 개시
상태바
KT&G 릴 하이브리드, 내일부터 서울지역 편의점 판매 개시
  • 이해나 기자
  • 승인 2018.12.11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이해나 기자] KT&G(사장 백복인)가 새로운 타입의 궐련형 전자담배 ‘릴 하이브리드(lil HYBRID)’를 오는 12일부터 서울지역 편의점에서 판매한다.

‘릴 하이브리드’는 기존 가열식 전자담배에 비해 연무량이 한층 풍부해지고 특유의 찐맛은 감소됐다는 특징을 내세워 소비자들을 사로잡았다. 공식 출시일인 지난달 28일, 서울 강남과 동대문, 인천 송도에 위치한 ‘릴 미니멀리움’ 3곳에서 단 하루만에 1,500대가 판매되고 2,000여 명의 고객이 방문한 것으로 집계됐다. 이어 지난 3일부터 7일까지 진행한 1만대 사전예약 판매도 조기 완판됐다.

이러한 높은 인기에 힘입어 ‘릴 하이브리드’는 내일부터 서울지역에 위치한 편의점 7,800여 곳에서 일제히 판매를 시작한다. 전용매장에서만 구매가 가능했던 제품이 일반 편의점에서 구매가 가능해진 것이다.

▲ 사진=릴 하이브리드 및 전용스틱, 액상 카트리지.(KT&G 제공)

‘릴 하이브리드’의 권장 소비자가는 110,000원이지만, KT&G는 릴의 홈페이지를 통해 선착순으로 15만명에게 ‘뉴플랫폼 출시 기념 쿠폰(33,000원)’을 발급하고 있다. 이에 해당 쿠폰을 발급받은 소비자들은 77,000원에 ‘릴 하이브리드’를 구매할 수 있다.

전용 스틱인 ‘믹스(MIIX)’도 편의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풍부한 맛의 ‘믹스 프레쏘(MIIX PRESSO)’와 두 가지 맛의 ‘믹스 믹스(MIIX MIX)’, 시원한 맛의 ‘믹스 아이스(MIIX ICE)’로 구성된 전용스틱 3종은 갑당 4500원에 판매되며 릴 하이브리드 전용 액상 카트리지는 개당 5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임왕섭 KT&G 제품혁신실장은 “릴 하이브리드는 기존의 가열식 전자담배와는 다른, 완전히 새로운 타입의 제품으로 출시 2주 만에 전용매장 3곳에서 6000대 이상 판매됐다”며, “구매를 희망하는 타지역 소비자들을 위해서 내년 1월 중, 전국으로 판매망을 넓혀나갈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