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테크,‘파오 스마일 체험단’ 해단식 개최
상태바
코리아테크,‘파오 스마일 체험단’ 해단식 개최
  • 윤경숙 기자
  • 승인 2014.12.14 0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코리아테크 20일 스마일 캠페인 '파오 스마일 체험단' 해단식 개최

[코리아포스트=윤경숙기자]뷰티 전문 기업 코리아테크(대표 이동열)가 주최한 ‘파오 스마일 체험단’이 오는 20일(토)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해단식을 진행한다.

체험단 활동을 통해 가장 얼굴 변화가 크게 나타난 우수 체험자에게는▲팔자주름 실종상 ▲브이라인 발굴상 ▲광대승천상 등의 재미있는 상과 함께 각각 상금 100만원이 주어진다. 이 밖에도 가장 적극적으로 체험단 활동에 참여한 체험단에게는 파오베스트 스윙상, 베스트 스마일 캠페인 상등의 상과 상금 50만원을 수여한다.

이 날 해단식에는 4주간 체험을 마친 ‘파오 스마일 체험단’ 80여명이 참석할 예정이며, 이들은 한 자리에 모여 ▲가장 바른 자세로 파오 운동을 하는 <파오 스윙 서바이벌>, ▲웃긴 동영상을 보며 가장 오래 웃음을 참는 <무한도전 웃음참기>, ▲웃음소리나 눈웃음을 보고 해당 인물을 맞추는 <스마일 퀴즈> 등 웃음을 소재로 한 다채롭고 재미있는 프로그램이 마련돼 있다.

코리아테크 이동열 대표는 “이번 해단식은 ‘지금 이 순간만큼은 웃어라’라는 슬로건 아래 체험단 분들이 근심을 덜어내고 마음껏 웃을 수 있는 즐거운 시간을 마련할 예정이다”라며, “생기 있는 얼굴을 만들어주는 얼굴 운동기구 파오와 함께한 체험단이 조금이나마 삶에 활력을 되찾는 시간이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