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샘, ‘샘물 에어리 코튼 라인’ 출시
상태바
더샘, ‘샘물 에어리 코튼 라인’ 출시
  • 이해나 기자
  • 승인 2019.01.02 1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이해나 기자] 더샘(사장 김중천)이 메이크업을 처음 시작하는 초보자도 쉽게 매끄러운 피부 표현을 완성하도록 도와줄 ‘샘물 에어리 코튼 라인’을 새롭게 출시한다.

더샘의 ‘샘물 에어리 코튼 라인’은 여드름 자국, 트러블, 홍조 등 각종 피부 고민을 감쪽같이 숨겨주는 메이크업 라인이다. 피부 톤을 화사하게 보정해주는 메이크업 베이스와 피부 결점을 매끈하게 커버해주는 파운데이션으로 구성됐다.

‘샘물 에어리 코튼 메이크업 베이스’는 얇고 가볍게 밀착되어 피부 톤을 균일하게 정돈해주는 ’01 그린’과 ’02 라벤더’, 여드름 자국과 홍조를 커버해 초 밀착 톤 보정을 완성해주는 ’03 그린 베이지’ 등 3가지 컬러로 선보인다.

▲ 사진=더샘, 샘물 에어리 코튼 메이크업 베이스(좌), 샘물 에어리 코튼 파운데이션(우).(더샘 제공)

‘샘물 에어리 코튼 파운데이션’은 리얼 픽싱 효과로 메이크업 지속력을 높였으며, 피부에 부드럽게 밀착되고 보송하게 마무리되는 사용감이 특징이다. 컬러는 ’01 라이트 베이지’, ’02 내추럴 베이지’, ’03 그린 베이지’로 자신의 피부 톤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더샘 관계자는 “’샘물 에어리 코튼 라인’은 피부 결점을 가리기 위해 파우더나 팩트를 여러 번 덧바르다 오히려 두꺼워진 화장으로 고민하는 초보자들을 위해 탄생한 제품이다”며 “코튼처럼 가벼운 밀착력은 물론 피부 톤을 화사하게 보정해줘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는 메이크업 퀵템으로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예상한다”고 전했다.

한편 해당 제품은 더샘 온라인 쇼핑몰과 전국 더샘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