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ENM 오쇼핑부문, TV홈쇼핑 새해 프로모션 실시
상태바
CJ ENM 오쇼핑부문, TV홈쇼핑 새해 프로모션 실시
  • 김성현 기자
  • 승인 2019.01.02 1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김성현 기자] CJ ENM 오쇼핑부문이 2019년 기해년(己亥年) 황금 돼지 해를 맞아 100명의 고객에게 금(골드패)을 증정하는 ‘황금 세뱃돈’ 행사를 진행한다.

CJ ENM 오쇼핑부문은 오는 13일까지 ‘황금 세뱃돈, 금받으면 돼지’라는 주제로 구매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금 5돈(18.75g)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1월 1일부터  13일까지 TV홈쇼핑과 T커머스(CJ오쇼핑플러스)를통해 구매한 고객이 대상이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2019년 1월 30일 CJmall(CJ몰) 이벤트 게시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새해맞이 기분을 낼 수 있는 근사한 상품들도 대거 선보인다. 오는 2일(수) 20시 45분 총  2시간동안 방송되는  CJ ENM 오쇼핑부문의 대표 리빙 전문 프로그램인 <최화정쇼>에서는 독일 프라이팬 브랜드 ‘AMT인덕션 프라이팬’과 프랑스 자연주의 코스메틱 브랜드  ‘꼬달리 세럼’을 홈쇼핑 업계 단독으로 선보이는 신년특집 방송을 진행한다. 3일(목)에는신년 결심상품으로 회자되고 있는 온라인 영어교육 브랜드 '야나두 원데이 특집전'을 진행하며 1부는 오전  9시 25분, 2부는 밤 21시  45분에 각각 방송한다.

▲ 사진=CJ ENM 오쇼핑부문, TV홈쇼핑 새해 프로모션 실시.(CJ 제공)

오는 6일(일) 하루 동안에는 ‘LG 베스트 특집전’을 진행한다. 건조기,  스타일러, A9청소기 등 시간 별 LG의 다양한 인기 상품이 시청자들을 만난다. 스타일러,  건조기 등 디지털 상품 방송 프로그램에서는 3명의 고객을 추첨을 통해 선정해 ‘LG 그램 노트북’을 증정한다. 정수기,  전기레인지 등 렌탈 상품 방송 시에는 프로그램마다 총 현금 100만원 추첨 경품행사도 진행한다. 또 오는 12일(토)일 8시 20분에 방송하는 <강주은의 굿라이프>는 설특집 방송 꾸려지며 오부자유기, 한샘 부엌 등 리빙 관련 상품을 특별 조건에 선보일 예정이다.

CJ ENM 오쇼핑부문 관계자는 “황금 돼지해인 기해년을 맞아 새해를 기념할 수 있는 행사를 준비했다”며 “TV홈쇼핑과  T커머스를 통해서 다양한 상품을 좋은 조건으로 구매하실 수 있는 기회”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