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몰, 황금돼지해 맞이 금빛 쇼핑 룰렛 이벤트 진행
상태바
LF몰, 황금돼지해 맞이 금빛 쇼핑 룰렛 이벤트 진행
  • 정수향 기자
  • 승인 2019.01.03 17: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정수향 기자] LF(대표 오규식)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 LF몰이 1월 7일까지 신년맞이 ‘금빛 쇼핑 룰렛 이벤트’를 진행해 LF 남성 브랜드의 겨울 제품을 특별한 가격에 선보인다.  

LF몰이 2019년 기해년 새해를 맞아 준비한 이번 이벤트는 룰렛을 돌려 15% 할인, 추가 7% ∙ 5% 할인, 3만 마일리지 지급 총 네 가지 혜택 중 하나를 제공하는 행사다. 본 쿠폰은 헤지스, 닥스, 마에스트로, TNGT, 일꼬르소 등 LF의 대표 남성복 브랜드의 겨울 시즌 인기 제품을 대상으로 적용 가능하다.

이번 행사는 참여만으로 꽝 없는 쿠폰을 지급하는 이벤트로 헤지스 남성의 ‘벤네비스 다운’, ‘하이랜더 다운’ 등 캐주얼 롱점퍼, 닥스 남성의 구스다운 하프 코트, 마에스트로의 캐시미어 코트, 박보검 착용으로 화제가 된 TNGT의 구스 다운 점퍼 등 각 브랜드를 대표하는 인기 외투뿐 아니라 머플러, 스니커즈, 벨트 등 남성 잡화 제품까지 만나볼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LF몰 회원이면 1일 1회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발급 받은 쿠폰은 당일 자정에 소멸된다.

이 밖에 LF몰은 새해 맞이 1월 한 달간 신규가입 고객 및 첫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2만 마일리지 쿠폰 지급 및 어플 설치 시 1만 마일리지를 추가로 증정하고, 1월 한 달간 누적 출석일수에 따라 최대 2만 마일리지를 제공하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한편, LF몰이 실시하는 ‘금빛 쇼핑 룰렛 이벤트’와 남성복 인기 겨울 제품은 LF몰 기획전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