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고, 쇼핑하고, 놀고 “PLAY”…연말 복합쇼핑몰 행사‘ 풍성 ’
상태바
먹고, 쇼핑하고, 놀고 “PLAY”…연말 복합쇼핑몰 행사‘ 풍성 ’
  • 윤경숙 기자
  • 승인 2014.12.15 19: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메세나폴리스몰] 크리스마스 선물 팡팡 대축제_

[코리아포스트=윤경숙기자]  한 곳에서 모든 것을 즐길 수 있는 원스톱 쇼핑 플레이스가 인기를 끌고 있다. 식사와 디저트, 쇼핑, 영화관람 그리고 식재료 구입까지 모든 것을 한번에 할 수 있는 복합쇼핑몰들 크리스마스 이벤트로 고객몰이에 나서고 있다.
 
유러피안 스트리트 쇼핑몰 ‘아브뉴프랑’(http://avenuefrance.co.kr/) 에서는 12월21일까지 두번째 겨울이야기 SPECIAL EVENT를 통해 방문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이 가득한 쿠폰북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첫 방문시 안내데스크에서 스탬프 카드를 받아 방문시마다 스탬프를 받으면 방문 횟수별로 텀블러, 무릎담요 등 아브뉴프랑만의 유러피안 감성 디자인 GIFT와 교환 가능하다. 

또 12월20일~21일, 25일 3일간 진행되는 European Christmas Festival 에서는 크리스마스 병정 퍼포먼스, Suprise Street Show(저글링 삐에로쇼)등 다채로운 퍼레이드 및 이벤트가 펼쳐질 예정이다. 또 아브뉴프랑 Children’s Gallery 에서는 판교 어린이들이 표현한 꿈과 환상의 이야기를 만나볼 수 있다.
 
컨템포러리 스타일 쇼핑몰 ‘IFC몰’(http://www.ifcmallseoul.com/)은 12월 한 달 간 다양한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주 토요일 오후 4시와 7시에 L3층 노스 아트리움에서 크리스마스 캐롤 콘서트를 진행한다.

또 해당 공간에 'IFC몰 윈터 빌리지'를 마련하고, 매 주말과 크리스마스 당일 오후 1시부터 7시까지 산타클로스와 함께하는 포토타임 행사를 진행한다. 또 매일 정시가 되면 하늘에서 인공 눈이 내리는 '화이트타임'이 진행된다. 

새해 소망이나 친구, 연인, 가족에게 전하고 싶은 사랑과 감사의 메시지를 카드에 적어 소망트리(Wish tree), 러브트리 (Love tree), 감사트리 (Thanks tree) 3 개의 위시 트리 중 한 곳에 걸 수 있는 'IFC 몰 위시 트리' 이벤트도 진행된다. 크리스마스 이브와 크리스마스 당일에는 ‘IFC몰 크리스마스 퍼레이드'를 진행해 방문객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선사한다.
 
합정역 쇼핑문화공간 '메세나폴리스몰' (http://mecenatpolismall.co.kr/) 에서는 12월 20일에 크리스마스 맞이 경품 행사를 진행한다. 추첨행사를 통해 1등에게 홍콩 3박4일 여행상품권(2인, 아시아나항공+5성급호텔)을 지급하며 그 밖에도 200만원 상당의 엘리시안강촌 스키여행권, 로라애슐리 130만원 상당의 침대 등 총 600명에게 2천만원 상당의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추첨은 12월 20일 오후 5시에 메세나폴리스몰 지하 1층 중앙광장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오후1시부터 5시까지는 사전 행사로 당일 방문 고객에게도 다양한 경품을 지급한다. 또 경품 추첨에 앞서 5인조 남성 아이돌“JJCC” 의 공연을 비롯하여 방문객을 위한 선물증정 게임, 홍대 인디밴드 플레이모드와 총각네레코드방의 공연 등을 통해 다양한 재밋거리와 볼거리를 선사할 전망이다.

메세나폴리스몰 관계자는 "2012년 8월 오픈한 이래로 이용하여 주신 고객에게 보답하고 지역 활성화에 기여하여 시민에게 더욱 사랑 받는 쇼핑몰이 되고자 오는 크리스마스에 고객의 산타클로스가 되어 감사의 마음을 담은 선물을 증정하는 행사로 기획되었다" 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