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포스트 한글판 이해나 기자] 본아이에프에서 운영하는 죽 전문점 본죽이 오는 2월 6일까지 ‘홍게 올린 죽’ SNS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홍게 올린 죽과 ‘홍게 품은 죽’ 2종 출시를 기념해 마련됐다.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개인 SNS에 홍게 올린 죽을 즐기고 있는 모습을 지정된 해시태그(#홍게올린죽 #홍게올린죽인증샷이벤트)와 함께 업로드하면 자동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총 30명에게 본죽 모바일 상품권 1만 원권을 전달할 예정이다.
홍게 올린 죽은 제철을 맞아 살이 꽉 찬 동해산 홍게의 몸통 살을 넣고 끓인 게살죽 위에 다리 살을 토핑으로 올려내 게살에서 우러난 진하고 고소한 맛과 쫄깃한 식감을 함께 느낄 수 있다. 토핑이 푸짐하게 올라간 비주얼로 시각과 미각을 모두 만족시키는 ‘본죽 시그니처’의 두 번째 메뉴다.
본죽 김철호 대표는 “신메뉴를 찾아주시는 고객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이번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라며, “기존 본죽의 게살죽을 업그레이드 한 홍게 품은 죽과 홍게 올린 죽 중 취향에 맞는 메뉴를 선택해 즐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본죽은 지난 11월 색다른 별미 요리 죽을 선보이는 신규 라인 ‘본죽 시그니처’를 론칭해 첫 번째 메뉴인 ‘로스트 머쉬룸 불고기죽’을 시작으로 다양한 프리미엄 식재료를 맛볼 수 있는 메뉴를 지속 출시하고 있다.
저작권자 ©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