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비맥주, ‘카스 톡 산타클로스 파티’ 개최
상태바
오비맥주, ‘카스 톡 산타클로스 파티’ 개최
  • 이경열 기자
  • 승인 2014.12.16 08: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9일 홍대 클럽서 산이, 버벌진트, 춘자 등과 함께하는 2014 크리스마스 파티 벌여

[코리아포스트=이경열 기자] 오비맥주(대표 프레데리코 프레이레)는 대한민국 넘버원 맥주 브랜드 ‘카스 후레쉬(Cass Fresh)’가 19일(금) 홍대 클럽 엠투(M2)에서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카스 톡 산타클로스 파티(Cass Tok Santa Claus Party)’를 연다고 밝혔다.

이날 파티는 올 한해 가장 인기 있는 래퍼로 손꼽히는 산이와 버벌진트의 힙합무대를 시작으로 화려한 퍼포먼스와 수준급 디제잉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디제이(DJ) 엉클, 춘자, 원투가 출연해 파티를 찾은 클러버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파티에 참석한 클러버들을 대상으로 ‘2014년 카스 톡 파티 어워즈 이벤트’도 벌인다. 2014년 한 해 동안 선보인 카스 톡 파티 중에서 클로버들의 투표를 거쳐 2015년에도 가고 싶은 베스트 파티를 선정하고 클러버들을 대상으로 럭키드로우 추첨 이벤트도 실시한다.
 
‘카스 톡 산타클로스 파티’는 2014년 마지막 카스 톡 파티를 즐기고 싶은 청춘이라면 누구나 참석이 가능하며 파티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카스 브랜드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Cass.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