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그룹, 사보 모바일 웹 페이지 개설
상태바
아모레퍼시픽그룹, 사보 모바일 웹 페이지 개설
  • 윤경숙 기자
  • 승인 2014.12.17 13: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과 소통 강화 계기
▲ 아모레퍼시픽그룹 사보 모바일 웹 페이지

[코리아포스트=윤경숙기자]㈜아모레퍼시픽그룹(대표이사 서경배)은 최근  사보 ‘ASIAN BEAUTY CREATOR’ 모바일 웹 페이지(http://abc.amorepacific.com)를 개설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사보는 기존 사내 임직원을 대상으로 배포해온 것을 외부에도 개방하는 것이다.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이를 바탕으로 고객과의 소통을 더욱 강화해나가겠다는 방침이다.

‘ASIAN BEAUTY CREATOR’는 ㈜아모레퍼시픽그룹의 커뮤니케이션 매거진으로, 지난 2011년부터 발행되고 있다. 그동안 ‘ASIAN BEAUTY CREATOR’는 다채로운 콘텐츠를 통해 ㈜아모레퍼시픽그룹의 여러 혁신 제품 개발, 고객 만족을 위한 노력, 기업 역사와 소명∙가치 등을 담아왔다. 

해당 사보는 매호 이색적인 표지 디자인과 참신한 내용을 선보였다고 평가받으며, 창간 이후 매년 한국사보협회 주최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이전까지 책자 형태로 제작되어 ㈜아모레퍼시픽그룹 사내 구성원들에게 배포된 ‘ASIAN BEAUTY CREATOR’는 이번 모바일 웹 오픈을 통해 일반 독자로 그 대상을 확대하였다. 

해당 모바엘 웹 페이지를 이용하기 위한 별도의 회원가입 절차는 없으며, 여러 형태의 모바일 기기를 통한 접속이 가능하다. 과월호 보기, 이미지 모아보기, SNS 기사 공유하기 등의 서비스도 제공되며, 동영상 콘텐츠가 추가되는 등 기존과 색다른 요소도 더해질 예정이다.

㈜아모레퍼시픽 홍보실 이희복 상무는 “’ASIAN BEAUTY CREATOR’의 제호는 아모레퍼시픽의 소명에서 기인한 것으로, 그동안 사보에는 ‘아시안 뷰티’로 세상을 아름답게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여러 구성원들의 이야기를 담아왔다”며, “이번 모바일 웹 오픈이 아모레퍼시픽이 글로벌 기업으로 나아가는 과정에서 더 많은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는 기대를 밝혔다.

한편, 모바일 웹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열린다. ‘ASIAN BEAUTY CREATOR’ 페이스북 페이지(http://www.facebook.com/saboabc)에서는 응원 댓글 달기, 퀴즈 응모 이벤트가 진행되며, 참가자에게는 영화 예매권, 케이크/커피 교환권 등이 제공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