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 배우 다니엘 헤니, 조지아 고티카 빈티지와 함께 '흥 폭발'
상태바
명품 배우 다니엘 헤니, 조지아 고티카 빈티지와 함께 '흥 폭발'
  • 김성현 기자
  • 승인 2019.02.01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김성현 기자] 시간이 지날수록깊은 남성미와 풍부한 연기력으로 사랑 받는 명품 배우 다니엘 헤니가 '흥 폭발'하는 반전매력을 선보였다. 코 끝을 시리게 하는 추운 겨울철이면그리워지는 깊고 풍부한 향의 숙성 커피, 바로 '조지아고티카 빈티지'의 광고 촬영 현장이다.

코카-콜라사의세계적인 커피 브랜드 조지아의 노하우를 살려 풍성한 향을 담은 프리미엄 캔커피인 조지아 고티카는 최근 새롭게 발탁 된 광고모델 다니엘 헤니와함께한 ‘조지아 고티카 빈티지’의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 된 화보에서 다니엘 헤니는 섬세하고 풍부한 연기력을지닌 명품 배우답게 넘치는 흥과 재기발랄한 매력을 선보이며 조지아 고티카 빈티지의 깊고 풍부한 향과 맛을 표현했다. 다니엘 헤니는 탐정 같은 눈빛으로 조지아 고티카 빈티지를 탐색하는 듯한 코믹한 표정을 짓는 가하면, 깊고 풍부한 커피 아로마에 푹 빠진 듯 조지아 고티카 빈티지를 들고 열창을 하는 포즈를 취해 촬영 현장을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또한, 다니엘 헤니 특유의 아메리칸제스처를 선보이거나, 익살맞은 표정 연기와 함께 모델처럼 우월한 기럭지를 뽐내는 등 조지아 고티카빈티지의 다채로운 매력을 명품 연기력으로 소화하는 모습이 눈길을 끈다.

▲ 사진=조지아 고티카 모델 다니엘헤니.(조지아 고티카 제공)

이 날 다니엘 헤니는 기존에 볼 수 없었던 '내적 흥'을 폭발시키며 역동적인 포즈와 코믹한 표정 연기 요청까지완벽히 소화하는 프로페셔널한 모습으로 관계자들에게 찬사를 받았다. 다니엘 헤니는 쉬는 시간에도 '조지아 고티카 빈티지'의 깊은 향과 맛에 감탄하며 현장 관계자들과함께 유쾌한 휴식을 취하는 등 시종일관 즐겁게 촬영에 임했다는 후문이다.

숙성 커피처럼 더욱 깊어진 연기력은 물론 진한 남성미와젠틀한 미소로 사랑 받고 있는 다니엘 헤니는 지난해 MBC 예능 프로그램 ‘나혼자산다’를 통해 화제를모은 바 있으며, 현재 미국 CBS 드라마 '크리미널 마인드' 시즌 14에서맷 시몬스 역으로 출연 중이다.

한편, 조지아고티카는 지난해 출시된 숙성 커피 열매의 깊은 맛과 향을 담아낸 ‘조지아 고티카 빈티지’ 3종을비롯해, 스타일리시한 패키지를 강조한 ‘조지아 고티카 콜드브루’, 에스프레소 커피 ‘조지아 고티카 에스프레소 액상스틱’ 등 다양한 제품군을 통해 깊은 커피 아로마를 즐기고자 하는 소비자들의 입맛을사로잡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