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FC와 푸짐한 설날 되세요!” KFC, 설날팩 & 매직글라스 할인 프로모션
상태바
“KFC와 푸짐한 설날 되세요!” KFC, 설날팩 & 매직글라스 할인 프로모션
  • 김성현 기자
  • 승인 2019.02.05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김성현 기자] KFC가 설날을 맞이해 오는 11일까지 매직글라스와 다양한 메뉴로 구성된 설날팩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매직 글라스는 차가운 음료를 넣으면 색깔이 변하는 컵으로, 지난 크리스마스 매직글라스에 이어새해를 맞이해 새로운 콘셉트로 내놓은 제품이다. 행사 기간 동안 1만 5천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 한 해 단 돈 천원에 매직 글라스를 제공한다. 

‘설날팩’은 한 팩에 버거 또는 치킨과 함께 인기 사이드 메뉴와 음료 등을 포함한 제품으로, 총 2종으로 구성됐다.

▲ 사진=KFC, 설날팩 & 매직글라스 할인 프로모션.(KFC 제공)

‘설날팩1’은 징거버거와 타워버거를 비롯해 텐더, 후렌치후라이, 비스켓, 음료 등으로 구성됐으며, ‘설날팩2’는 점보스틱오븐치킨과 핫크리스피치킨, 오리지널 치킨 등 KFC의 ‘치킨 3대장’과 텐더, 에그타르트, 비스켓 등 인기 사이드 메뉴까지 골고루 맛볼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설날팩 구매 고객에게는 오는 26일 진행하는 문화대상 티켓 응모권을 제공한다.

KFC 관계자는 “설을 맞아 가족이나 친구와 함께 즐겁고 든든한 식사를 할 수 있도록,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메뉴들로 패키지를 구성했다”며 “KFC 앱을 통해서도 설 연휴 기간 동안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어 합리적인 가격으로 KFC를 즐길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