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자동차, 공식 네이버 포스트 오픈..고객 소통 강화
상태바
르노삼성자동차, 공식 네이버 포스트 오픈..고객 소통 강화
  • 손다솜 기자
  • 승인 2019.02.26 17: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 소통 강화 위한 신규 온라인 채널 개설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손다솜 기자] 르노삼성자동차는 온라인 공간에서 고객 소통 강화를 위해 공식 네이버 포스트 채널을 오픈했다고 26일 밝혔다.

르노삼성자동차 공식 네이버 포스트는 ▲르노삼성자동차 사용설명서, ▲쓸모있는 자동차상식, ▲탈수록 즐겁다 등 구성으로 연재를 진행한다.

‘르노삼성자동차 사용설명서’ 시리즈는 르노삼성 브랜드 뉴스 및 차종별 핵심 기능과 사양을 소개를 하며, ‘쓸모있는 자동차상식’ 시리즈에서는 카 라이프를 즐겁게 해주는 자동차 정보를 흥미롭게 전달한다. 또한 ‘탈수록 즐겁다’ 시리즈는 일상을 윤택하게 하는 여행, 드라이브 코스 정보를 제공할 계획이다.

▲ 사진=르노삼성자동차 공식 네이버 포스트 채널

이와 함께 ‘조금 다른 특별한 시승기’ 코너를 통해 보다 생생한 르노삼성차 차종별 시승기 콘텐츠를 제공하는 한편, ‘르노삼성자동차를 말하다’ 코너를 통해서는 르노삼성 직원들과의 인터뷰를 통한 직업 차량관리노하우, 사용팁 등 디테일한 정보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르노삼성자동차 공식 네이버 포스트 오픈을 기념하여 ‘포스트 팔로우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월 28일(목)까지 이벤트 참여자 대상으로 애플 에어팟(3명)과 스타벅스 커피 쿠폰(30명)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를 위해서는 르노삼성자동차 공식 네이버 포스트를 팔로우한 후 완료된 화면을 캡쳐해 해당 이벤트 네이버 포스트 글에 사진 댓글로 인증을 하면 된다. 네이버 포스트 오픈 이벤트 글을 본인의 SNS에 공유하고 URL을 사진 댓글에 함께 남기면 이벤트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이번 르노삼성자동차 공식 네이버 포스트 오픈 이벤트의 당첨자 발표는 3월 4일이며, 당첨자발표는 당첨자의 이벤트 응모 댓글에 비밀 댓글로 개별 안내할 예정이다

르노삼성자동차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정지은 팀장은 “온라인 공간에서 고객들과 보다 활발하고 적극적인 소통을 위해 이번에 공식 네이버 포스트를 오픈하게 되었다”라며, “고객들에게 단순히 브랜드 소식만이 전달하는 것이 아닌 즐거운 카 라이프에 도움이 되는 생생한 정보와 재미를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형식의 콘텐츠를 만들어 소통해 나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