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초포럼, 글로벌경제문화예술 최고위 교육과정 개강
상태바
서초포럼, 글로벌경제문화예술 최고위 교육과정 개강
  • 조경희 논설위원
  • 승인 2019.03.13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업 경영자들에게 미래 트렌드를 이해하고 경험하는 기회 제공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조경희 논설위원] 지난 11일 여의도 중소기업회관에서 서초포럼 글로벌경제문화예술 최고의 교육과정 8기 입학식이 열렸다. 정갑윤 국회의원의 축사를 시작으로 이상의 전 합참의장, 임정혁 전 대검찰청차장의 격려사로 개회식이 진행되었다.

여주호 교휵원장은 입학식 환영사에서 "글로벌 예술 문화를 통해 갖추어야 할 소양을 습득함으로서 삶의 질을 높이며, 폭넓은 교류로 비즈니스의 가치를 올리는 융복합 최고위과정이라는 플랫폼을 통해 글로벌 디벨로퍼로 성장할 수 있는 좋은 출발점이 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 지난 11일 여의도에서 열린 SCA최고위 과정 입학식에서 관계자들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서초포럼 SCA최고위 과정은 서초포럼의 산하 교육기관으로 기업의 최고경영자 및 임원, 정부인사, 군 장성, 공공기간 임원 등 사회 각 분야 인사를 중심으로 한 오피니언 네트워크로 구성된 국내 유일의 최고위 과정이며, 중국, 몽골, 상해 등 해외 각 국의 서초포럼 지사와의 교류 협력을 통해 연 1회 시행되는 교육체험 과정을 실용적으로 확대 운영한다고 밝혔다.

서초포럼 SCA 최고위 과정 등록은 온라인 지원서 제출 순으로 서류심사를 거쳐 선발할 예정이다. 교육은 3월 11일 개강을 시작으로 6월까지 17주에 걸쳐 학사가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