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치 전문업체 효원, 소통하는 “한마음데이”개최
상태바
김치 전문업체 효원, 소통하는 “한마음데이”개최
  • 이해나 기자
  • 승인 2019.03.20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이해나 기자] 김치전문업체 ㈜효원이 임직원들간 화합을 다지고, 지역 사회에 사랑을 실천하는 특별한 행사를 진행했다. 18일 충북 진천군 덕천면 소재 효원 본사에서 임직원과 함께 “한마음데이”를 개최하며 화합을 다졌다. 또한 이 날 임직원이 함께 만든 김치를 지역 사회에 전달하는 “아름다운 김치나눔” 행사도 진행했다. 총 1,000kg(5kgX200박스)의 김치를 진천 군청 사회복지과에 전달해 지역 사회복지 단체 등에 후원했다.

▲ 사진=효원.

올해 처음 시행한 “한마음데이”는 효원 임직원들이 소통을 통해 서로를 이해하며 더 즐겁고 효율적인 업무 환경을 조성하고자 하는 취지에서 기획됐다. 이번 “한마음 데이” 행사에는 60여명의 효원 전 임직원이 참여하여 서로의 이야기에 귀를 기울이고 격려하는 등 소통을 위한 시간을 가졌다.

 

한편, 효원은 직원들을 위해 휴게실에 안마의자 및 공기청정기를 설치하는 등 직원들이 휴식시간에도 편안하게 쉴 수 있도록 지원해 직원복지에도 힘쓰고 있으며, 앞으로도 직원 편의 시설 확충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해 나갈 계획이다.

 

효원관계자는 “임직원간에 서로 터놓고 이야기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 소통을 통해 직원들이 더 즐겁게 일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한마음데이를 개최했다”며 “지역 이웃들에게 김치를 나누는 행사까지 함께 진행해 더욱 뜻 깊은 날이 됐다”고 말했다.

 

한편, ㈜효원은 충청북도 진천군 덕산면 소재의 ㈜한성식품의 자회사로 2006년 2월 첫 문을 열었으며 포기김치와 백김치, 깍두기 등을 생산하고 있다. 이곳에서 생산되는 김치 대부분이 해외로 수출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