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후디스, ‘후디스 하이봉x후디스 육포 키즈 체험단’ 이벤트 진행
상태바
일동후디스, ‘후디스 하이봉x후디스 육포 키즈 체험단’ 이벤트 진행
  • 이해나 기자
  • 승인 2019.03.20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이해나 기자] 일동후디스(회장 이금기)가 ‘굴리굴리 프렌즈’ 루피와 함께하는 ‘후디스 하이봉x후디스 육포 키즈 체험단’ 이벤트를 진행한다.

▲ 사진=후디스

 

이벤트 제품은 어린이 소시지 ‘후디스 하이봉’ 2종(밀크맛, 콰트로치즈맛)‘과 ‘후디스 육포 키즈’ 2종(쇠고기, 돼지고기) 이다.

 

두 제품 모두 최근 아이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굴리굴리 프렌즈’의 루피 캐릭터가 패키지에 사용됐다. ‘굴리굴리 프렌즈’는 일러스트레이터 작가로 유명한 김현의 작품으로 루피, 데이지, 포비, 로이 등 단순하고 선명한 색감의 귀여운 캐릭터들이 등장해 어린 아이는 물론 성인들에게도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벤트 참여는 일동후디스 홈페이지 내 이벤트 게시판 안에 ‘후디스 하이봉’ 또는 ‘후디스 육포 키즈’ 중 아이에게 먹이고 싶은 간식과 그 이유를 올리면 된다. 일동후디스 공식 인스타그램을 활용해 이벤트 게시글을 리그램하면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3월 말까지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희망하는 제품의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어린이 소시지 ’후디스 하이봉’ 2종은 ‘DHA 하이봉’와 ‘초유 하이봉’으로 구성되어 있다. ‘DHA 하이봉’은 두뇌 발달을 돕는 DHA와 EPA가 함유되었으며, 하이멜트 치즈를 넣어 고소한 맛을 더했다. ‘초유 하이봉’은 뉴질랜드산 초유단백을 보강하고 우유를 넣어 담백한 맛까지 더했다. 두 제품 모두 명태 살로 만든 어육소시지를 바탕으로 만들어졌으며 우유 한 컵 이상의 칼슘과 성장 필수 영양소를 보강해 충분한 영양섭취가 가능하도록 했다. L-글루탐산나트륨, 보존료, 아질산나트륨 등 첨가물은 배제하고 식품의약안전처에서 정한 안전, 영양, 첨가물 등 까다로운 기준에 맞춰 어린이 기호식품 품질인증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후디스 육포 키즈’ 2종은 청정 뉴질랜드산 쇠고기와 무항생제 한돈을 각각 사용했다. 곱게 간 고기를 참숯으로 훈연하는 정통 싱가포르 방식으로 건조한 고단백질 간식으로 질기지 않고 부드러워 이가 약한 어린이는 물론, 충분한 영양 섭취가 필수인 성장기 아이들에게도 안성맞춤이다. 또한, HACCP(식품안전관리인증기준)에 적합한 시설에서 생산했으며 발색제와 보존료를 배제해 아이들에게 안심하고 먹일 수 있다.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