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주간 열리는 쇼핑 축제! ‘시작이닭!’
상태바
3주간 열리는 쇼핑 축제! ‘시작이닭!’
  • 이해나 기자
  • 승인 2019.03.27 13: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이해나 기자] 21번째 생일을 맞은 롯데마트가 ‘다시 돌아온 통큰 치킨’을 앞세워, 3주간 연중 최대 행사에 돌입한다.

▲ 21번째 생일을 맞은 롯데마트가 ‘다시 돌아온 통큰 치킨’을 앞세워, 3주간 연중 최대 행사에 돌입한다.

 

1998년 4월1일 강변점을 시작으로 21년간 고객과 함께 성장해온 롯데마트는 국내 125점과 해외 60점 (베트남 14개, 인도네시아 46개), 총 185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글로벌 유통기업으로 자리매김 했다.

 

‘고객에게 묻고 고객에게 듣는 글로벌 유통기업 롯데마트’는 1~2인 가구의 증가와 ‘가성비’, ‘가심비’와 같은 고객의 구매 트렌드 변화에 발 맞추어 2011년 ‘상품 혁명’을 선포하고, ‘온리프라이스’, ‘요리하다’ 등 롯데마트를 대표하는 PB브랜드 개발과 함께 ‘그로서란트’, ‘마켓D’와 같은 고객 생활 패턴 맞춤형 매장을 오픈하며, 신사업 강화와 경영효율화라는 두 마리 토끼를 잡았다. 

 

롯데마트가 이처럼 21년간 꾸준한 성장을 해 올 수 있었던 배경에는 변함없이 찾아주신 고객과 파트너사의 노력이 함께 어우러졌기에 가능했다.

 

이에 롯데마트는 감사의 의미를 담아 오는 28일부터 4월 17일까지 21일간 ‘극한도전’을 테마로, 대한민국 체감물가를 확 낮추기 위한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기간 동안 총 1,600여 개 품목의 상품을 할인 및 초특가로 선보이는 행사로, 롯데마트의 전사적 역량이 투입된 1년 중 가장 큰 행사이다.

 

롯데마트는 21년 동안 찾아주신 고객분들께 감사의 의미를 담아 파격적인 가격과 상품을 선보인다는 의미로 ‘극한도전’이라고 테마를 잡았다. 이번 행사는 가격에 초점을 둔 ‘극한가격’과 우수한 품질에 중점을 둔 ‘극한품질’, 다양한 혜택을 위한 ‘극한혜택’ 총 3가지 콘셉으로 행사를 준비했다

 

다음달 4일까지 진행되는 ‘롯데마트 창립21주년 극한도전’ 1탄에서는 롯데마트 MD(상품기획자)가 1년간 준비해온 파격적인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으며, 다음달 17일까지 총 3차례에 걸쳐 매주 물가 안정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상품을 제안할 방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