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만원대 데킬라 ‘리제르바 델라 파밀리아’ 한정 출시
상태바
30만원대 데킬라 ‘리제르바 델라 파밀리아’ 한정 출시
  • 윤경숙 기자
  • 승인 2014.12.23 2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울트라 슈퍼 프리미엄 데킬라의 , ‘호세쿠엘보 리제르바 델라 파밀리아(Jose Cuervo Reserva De La Familia)’ 리미티드 에디션

[코리아포스트=윤경숙기자] 전세계 No.1 데킬라 브랜드 ‘호세쿠엘보(Jose Cuervo)’가 울트라 슈퍼 프리미엄 데킬라의 명작, ‘호세쿠엘보 리제르바 델라 파밀리아(Jose Cuervo Reserva De La Familia)’ 리미티드 에디션을 120병 한정으로 국내 출시했다.

‘리제르바 델라 파밀리아’는 1995년 ‘호세쿠엘보’ 데킬라의 탄생 200주년을 기념해 매년 전세계에 한정 수량으로 출시되는 울트라 슈퍼 프리미엄 데킬라이다.

‘리제르바 델라 파밀리아’는 호세쿠엘보의 전문 마스터 블렌더가 한정 생산된 아메리칸, 프렌치 오크통에서 3년 이상 숙성된 데킬라와 30년 이상 숙성된 최상급 엑스트라 아네호급 데킬라를 조합해 그 해를 상징하는 특별한 블렌딩으로 만들어진다.

특히 최상의 테이스트를 위해 아가베의 순수한 안쪽만을 사용하며, 최상급 오크통에서 오랜 시간 숙성되어 깊고 진한 풍미가 특징이다.

이번에 한정 출시된 ‘리제르바 델라 파밀리아’는 멕시코의 유명 컨템포러리 아티스트 ‘카를로스 아귀레(Carlos Aguirre)’가 케이스 디자인에 참여했다.

‘카를로스 아귀레’는 멕시코와 미국 등지에서 활발한 작품 활동을 펼치는 멕시코의 대표적인 비주얼 아티스트이며, 이번 작품에는 ‘카를로스 아귀레’ 특유의 상징적인 패턴과 컬러로 호세쿠엘보의 최고급 라인인 ‘리제르바 델라 파밀리아’의 가치를 케이스에 표현했다.

‘호세쿠엘보’의 공식 수입사 ㈜포제이스리쿼코리아의 브랜드 매니저는 “‘리제르바 델라 파밀리아’는 탄생 배경과 의미는 물론, 일반 데킬라와는 차원이 다른 깊은 풍미와 향을 자랑하는 세계 최고의 데킬라”라며, “ 특별함과 가치를 전할 수 있는 최고의 선물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리제르바 델라 파밀리아’는 현대백화점 압구정점에서 120병 한정 판매 되며, 가격은 30만원 후반대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