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전문가쌤과 함께하는 자산관리 톡톡 세미나 개최
상태바
KB국민은행 전문가쌤과 함께하는 자산관리 톡톡 세미나 개최
  • 최인호 기자
  • 승인 2019.04.04 15: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0대 직장인의 자산관리 고민타파!

KB국민은행(은행장 허인)은 3일, 서울 강남구 KB아트홀에서 30대 직장인 120여명을 초청해 KB골든라이프 『전문가쌤과 함께하는 자산관리 톡톡(Talk Talk) 세미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KB금융그룹이 작년 12월에 발표한‘2018 KB골든라이프보고서’에 따르면 39세 이하 고객의 31.9%는 개인연금 없이 공적연금과 퇴직연금만 보유한‘연금보유 관심부족형’으로 나타났다. KB골든라이프『전문가쌤과 함께하는 자산관리 톡톡(Talk Talk) 세미나』는 30대 직장인을 위한 체계적인 자산관리 솔루션을 제공하고, 개인연금을 포함한 3층연금을 활용하여 행복한 미래를 준비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전문가 상담 프로그램이다.

이날 행사는 KB금융그룹을 대표하는‘WM스타자문단’전문가가 참석자들이 인터넷을 통해 사전에 질문한 내용에 대해 소통하는 토크콘서트 형식으로 100분간 진행됐다.

행사에 참석한 한 고객은“평일 저녁시간을 이용해 이제까지 혼자서 고민했던 연금준비 문제에 대해 맞춤 답변을 들을 수 있어서 매우 유익했다”며 소감을 전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은퇴설계가 발달한 외국에서는 3층연금(공적연금, 퇴직연금, 개인연금)으로 노후생활비를 확보하는 방법이 잘 정착되어 있다”며 “앞으로도 KB국민은행은 은퇴준비에 관심을 갖기 시작하는 30대부터 체계적인 연금준비를 할 수 있도록 KB골든라이프를 통해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꾸준히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