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명작 라이브 방송 띵라이브 정식 개국
상태바
모바일 명작 라이브 방송 띵라이브 정식 개국
  • 최인호 기자
  • 승인 2019.04.10 09: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한글판 최인호 기자] NS홈쇼핑이 4월 11일(목) 20시 V커머스 생방송 ‘띵라이브’를 정식 개국하며 방송을 시작한다.

NS홈쇼핑의 V커머스 방송국 ‘띵라이브’에서는 유튜브, V라이브 등의 모바일방송에 익숙한 2030세대를 겨냥해 모바일에서 만날 수 있는 생방송을 기획하고 VOD컨텐츠와 모바일 서비스를 통해 트렌드 상품들을 소개한다.

‘모바일 명작 라이브 방송’이라는 뜻의 ‘띵라이브’는 ‘띵+Live’ 를 합성해 만든 단어이다. 명작이라는 뜻으로 쓰는 ‘띵작’이라는 요즘 말에서 글자 모양이 비슷하다는 점을 이용해 재미있게 적은 것에서 비롯한 ‘띵’을 차용하여 만들었다.

NS홈쇼핑의 ‘띵라이브’ 는 NS홈쇼핑 앱과 유튜브, 카카오TV, 인스타그램 등 SNS다양한 플랫폼에서 동시에 만날 수 있다. 생방송은 매주 목요일 저녁 8시~9시까지 이며, 60분간 최신 트렌드 상품들을 소개할 예정이다.

‘’띵라이브’에서 처음 선보이는 생방송 프로그램은 4월 11일 저녁 8시 론칭방송하는 ‘요즘것들’이다. ‘띵라이브’의 ‘요즘것들’ 프로그램에서는 문성식 쇼핑호스트와 김소현 쇼핑호스트가 ‘띵지기’로 나서 매주 목요일 저녁8시 퇴근 후 버스, 지하철, 집에서 스마트폰으로 모바일 서치 타임을 즐기는 직장인, 싱글족을 타겟으로 트렌디한 상품들을 소개한다.

최신 트렌드 상품을 만날 수 있는 ‘요즘것들’ 첫방송에서는 ‘슐스타드 에어프라이어 전용 빵’을 소개한다. 180도에서 15분만 조리하면 겉은 바삭, 속은 촉촉한 갓구운 유럽정통식 빵이 되는 에어프라이어 전용 냉동 생지로 바쁜 현대인의 가벼운 식사대용, 아이들 간식, 브런치 빵을 간편하게 만들 수 있다.

‘띵라이브’의 프로그램은 미디어 시대 진행자 중심의 자유로운 형식과 실시간 채팅을 중심으로 소비자와 소통하는 방송으로 꾸며진다. 추후에는 ‘요즘것들’외에도 패션뷰티상품을 소개하는 ‘뷰티띵템’, 리빙아이템을 소개하는 ‘리빙X파일’, 육아가 편해지는 필수 아이템을 만날 수 있는 ‘엄빠쇼핑’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일 계획이다.

NS홈쇼핑의 ‘띵라이브’는 소량 구성의 트렌드 상품을 V커머스 특유의 재미를 더해 소개하는 한편, 홈쇼핑에서 만날 수 있는 할인쿠폰, 적립금, 청구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함께 제공받을 수 있다는 것이 강점이다.

NS홈쇼핑 전략사업부 조성호전무는 “NS홈쇼핑 ‘띵라이브’에서는 젊은 세대가 선호하는 자유롭고 편안한 분위기에서 그동안 홈쇼핑방송에서 만나기 어려웠던 트렌드 상품, 이슈상품들을 고객과 소통하며 방송할 계획이다.”며, “먹방, 쿡방, ASMR, 패션뷰티 방송 등 재미를 더한 ‘띵라이브’에 많은 기대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