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함께 미래로 동반성장’ 약속하는 상생협약식 가져
상태바
NS홈쇼핑 ‘함께 미래로 동반성장’ 약속하는 상생협약식 가져
  • 최인호 기자
  • 승인 2019.04.16 16: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반성장위원회 강재영 운영국장, 공정경쟁연합회 신현윤 회장 참석해 축사

[코리아포스트한글판 최인호 기자] NS홈쇼핑이 4월 16일(화) 쉐라톤 서울 팔래스 호텔 그랜드볼룸에서 ‘함께, 미래로 동반성장’이라는 슬로건으로 ‘공정거래 동반성장 협약식’을 갖고 협력사와 동반성장의 의지를 다지는 시간을 가졌다고 16일 밝혔다.

▲ 왼쪽부터 NS홈쇼핑 도상철 총괄사장, NS홈쇼핑 협력사 ㈜태영 황창주 대표이사

 NS홈쇼핑의 ‘공정거래 동반성장 협약식’은 협력사와의 긍정적인 협력관계속에서 발전해 온 NS홈쇼핑이 앞으로도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새로운 가치를 창출 하며 보다 나은 미래 성장을 위하여 협력활동을 확대하고 공정한 거래 구조를 확립하고자 마련했다.

이날 행사에는 ‘동반성장위원회 강재영 운영국장’, 공정경쟁연합회 신현윤 회장’의 축사가 있었으며, 동반성장협약식 및 상생 나무 열매 달기 퍼포먼스도 진행되었다.

 축사에서 동반성장위원회 강재영 운영국장은 “NS홈쇼핑은 동반성장을 위해 먼저 검증 받고, 앞장서겠다고 나선 인상깊은 기업이다.”며, “동반성장의 접점이 가장 많은 유통사이기도 한 NS홈쇼핑에서 오늘을 기점으로 동반성장과 상생협력의 기운이 더욱 퍼져 나갈 것으로 기대하고 앞으로 동반성장위원회도 성심껏 돕겠다.”고 말했다.

 한국공정경쟁연합회 신현윤 회장은 “오늘 협약식은 NS홈쇼핑이 협력사와 협력강화를 통해 새로운 미래가치를 창출하고, 함께 성장하는 상생의 선순환구조를 마련코자하는 노력의 결실이다.”며, “한국공정경쟁연합회는 협력사 선정 및 방송 편성과 운영에 있어 공정하고 투명한 시스템이 수립운영 될 수 있도록 지원하며, 협력사와의 지속 가능한 동반성장 정책을 마련하는데 도움이 되겠다.”고 말했다.

 오늘 ‘동반성장 상생협약식’에 참석해 협약을 체결한 협력사는 거래의 지속성 거래 빈도 고려하여 선정된 99개사이다. 지원제도 상시 프로그램화에 앞서 시범 대상이 되는 신규중소기업외에 NS홈쇼핑 동반성장 협약에 동참한 99개사는 협력사 교육훈련 지원 제도 우선 적용 대상이 된다.

 NS홈쇼핑은 '동반성장 상생협약'을 통해 다양한 상생협력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앞으로 ▲건강하고 새로운 미래가치 창출을 통한 기업경쟁력 동반 제고▲협력사와 NS홈쇼핑이 함께 성장해 나가는 상생의 선순환 구조 확립▲상호신뢰를 기반으로 하는 협력적 시너지 창출▲동반성장체계/조직 구성(동반성장 위원회_3월 先구성) 및 활동을 이행해 나갈 계획이다.

 NS홈쇼핑 도상철 총괄사장은 “이번 ‘동반성장 상생협약’을 통해 NS홈쇼핑은 협력사와 협력관계를 강화할 수 있도록 실효성 있는 협력사 지원 활동을 이어가고자 한다.”며, “NS홈쇼핑과 ‘함께, 미래로 동반성장’을 약속한 협력사와 함께  상생할 수 있도록 공정한 거래를 지켜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