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네슬레코리아, ‘네스카페 콜드브루 라떼’ 출시
상태바
롯데네슬레코리아, ‘네스카페 콜드브루 라떼’ 출시
  • 이해나 기자
  • 승인 2019.05.10 12: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롯데네슬레코리아가 차세대 스틱형 콜드브루인 ‘네스카페 콜드브루’의 후속 제품으로 ‘네스카페 콜드브루 라떼’를 출시했다. <사진=롯데네슬레코리아 제공>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이해나 기자] 롯데네슬레코리아는 지난해 출시 후 주목을 받은 차세대 스틱형 콜드브루인 ‘네스카페 콜드브루’의 후속 제품으로 ‘네스카페 콜드브루 라떼’를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네스카페 콜드브루 라떼’는 프리미엄 콜롬비아 산 원두로 만든 콜드브루 커피에 신선한 우유를 더해, 입안에 여운이 남는 섬세한 플로럴 향과 라떼의 부드러움이 조화를 이루는 것이 특징이다. 원두를 ‘마이크로 커팅(Micro Cutting)’ 공법으로 갈아 넣어 커피 향이 더욱 풍부하며, ‘슈퍼 드롭(Super Drop)’ 방식으로 저온에서 고농도의 커피를 추출함으로써 편안한 바디감과 콜드브루 특유의 깔끔한 맛과 향을 그대로 담았다.

특히 스틱 라떼 제품 중 업계 최고 수준인 40%의 우유 함유량으로 커피 전문점 수준의 콜드브루 라떼 맛을 선사한다. 커피와 우유맛의 밸런스로 부드럽고 세련된 풍미를 느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제품 패키지는 100% 사탕수수를 이용한 생분해성 친환경 종이를 사용해 친환경성을 높였다. ‘네스카페 콜드브루 라떼’는 10개입, 25개입 단위로 출시 되며 네스카페샵을 비롯한 온라인과 전국의 마트, 대형 할인매장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롯데네슬레코리아 관계자는 “최근 콜드브루 시장의 확대와 함께 점차 세분화 되는 고객들의 니즈에 부응하기 위해 라떼 출시로 ‘네스카페 콜드브루’의 라인업을 강화하게 됐다”며 “특히 찬 물에 잘 녹고 시원하게 즐기기 좋아 올여름 색다른 콜드브루를 원하는 커피 애호가들에게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