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트라브이 '세계 시장 공략 박차'
상태바
​울트라브이 '세계 시장 공략 박차'
  • 이해나 기자
  • 승인 2019.05.10 16: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 52회 중국 국제 미용 박람회’ 참가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이해나 기자] “미국피부학회가 인정한 최고등급 항산화제 ‘이데베논’ 성분의 조성물 특허발명(제10-1374213) 뿐만 아니라 한국 시장에서 이미 성공한 제품이라는 점, 15만건이 넘는 리뷰에 전세계 바이어들이 큰 관심을 보였다”라며, “중국 시장을 넘어 전세계 시장을 목표로 스킨케어 K-뷰티 돌풍을 이어갈 것이다"

울트라브이가 지난 6~8일까지 개최된 중국 상하이 ‘제52회 중국 국제 미용 박람회에서 이같이 밝히며 세계 시장 공략에 나섰다.

▲ 울트라브이가 지난 6~8일까지 개최된 중국 상하이 ‘제52회 중국 국제 미용 박람회에 참석, 세계 시장 공략에 나섰다.사진=울트라브이

중국 국제 미용 박람회는 아시아 최대 화장품·미용 전문 전시회로 중국 3대 미용 박람회 중 하나로 손꼽힌다. 매년 관람객 50만명 이상 방문하는 대형 박람회로, 전세계의 바이어 및 업계 관계자가 참석해 중국뿐 아니라 글로벌 시장 진출을 겨냥할 수 있다는 분석이 나오고 있다.

 올해 CIBE에 참가한 울트라브이는 지난달까지 총 누적 판매량으로 750만병을 돌파한 ‘이데베논 앰플’이 대표 베스트셀러 제품이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2018년에는 국내 홈쇼핑에서 총 38회의 매진을 기록하고 지난 4월에는 러시아 등 각국의 홈쇼핑에서도 매진을 기록하며 글로벌 마켓에서도 선전하고 있다.

이번 전시회에서 울트라브이는 중국 현지 뷰티 업계 관계자들은 물론 세계 각국 바이어들에게 베스트셀러인 ‘이데베논 앰플’과 차세대 성장동력인 ‘바이오BF앰플’ 및 이데베논 스킨케어 라인 등을 선보였다.

울트라브이는 중국 절강성 자치정부로부터 ‘아시아 태평양 미용 산업 우수 공로상’을 수상한 바 있으며, 최근 중국 상표 등록 및 위생허가 취득을 완료하고 중국 상해지사 설립을 본격화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