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베리어,여름시즌 겨냥한 ‘피부온도 오싹’ 캠페인 진행
상태바
리얼베리어,여름시즌 겨냥한 ‘피부온도 오싹’ 캠페인 진행
  • 김성현 기자
  • 승인 2019.05.13 22: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김성현 기자] ㈜네오팜(대표 이주형)의 피부장벽 전문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리얼베리어’가 여름 시즌 대표 상품 ‘아쿠아 수딩 젤 크림’과 함께 여름철 피부 온도 관리의 중요성을 알리는 ‘피부온도 오싹’ 캠페인을 진행한다.

▲ 사진=네오팜

이번 캠페인은 ‘아쿠아 수딩 젤 크림’이 달아오른 피부 온도를 -5°C 낮춰 예뻐지는 적정 피부온도로 유지시켜 주는 것과 애칭 ‘얼음크림’이 주는 서늘한 이미지를 더해 ‘오싹(-5싹)’이라는 단어로 표현, 이를 활용한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었다.

먼저 지난 7일 리얼베리어의 모델 정소민이 직접 부른 CM송과 함께 새로운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오싹(-5싹) 얼음크림’이라는 제품의 특장점과 사랑스러운 정소민의 매력이 한데 어우러진 이번 영상은 귀에 박히는 노랫가사와 함께 SNS와 온라인 채널 상에서 높은 호응을 얻으며 화제가 되고 있다.

브랜드 사이트를 통한 대규모 샘플링도 실시한다. 한낮 기온이 가장 높은 오후 12시부터 5시, 5시간의 ‘오싹(-5싹) 타임’에 선착순 500명씩 총 1만명에게 아쿠아 수딩 젤 크림 10ml와 아쿠아 수딩 젤 크림 마스크 1매로 구성된 ‘리얼 오싹키트’를 증정한다. 또한, 고객이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쉽게 참여할 수 있는 퀴즈 형식의 보너스 이벤트도 마련하여 보다 많은 고객들이 리얼베리어를 체험하고 경품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구성했다. 모든 이벤트는 5월 13일부터 6월 1일까지 리얼베리어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마지막으로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는 오는 6월에는 ‘아쿠아 수딩 젤 크림’의 오싹한 기획상품을 만날 수 있다. 얼음크림 특징을 살려 제작된 이번 기획세트는 보냉 기능을 갖춘 쿨링 파우치가 포함되어 한정수량 판매되며, H&B 스토어와 온라인 몰을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리얼베리어의 ‘아쿠아 수딩 젤 크림’은 여름철 직사광선에 의해 올라간 피부 온도를 사용 후 5°C 낮춰주는 것을 임상을 통해 인증 받은 여름 수분크림이다. ‘얼음크림’이라는 애칭답게 수분을 머금은 젤 텍스처가 건조하고 달아오른 피부에 빠르게 작용해 바르는 즉시 청량한 쿨링감과 함께 피부온도를 내려준다. 정제수 대신 피부 진정에 효과적인 병풀잎수(77%)를 함유해 자외선 등 외부 자극으로부터 지친 피부를 진정시켜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