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동근 가족, 화목한 썸머화보 공개
상태바
양동근 가족, 화목한 썸머화보 공개
  • 박수진 기자
  • 승인 2019.05.16 22: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박수진 기자] 배우이자 뮤지션인 양동근 가족과 함께 한 여름 패밀리 바캉스 룩 화보가 매거진 밀크코리아 6월호를 통해 공개됐다

▲ 배우이자 뮤지션인 양동근 가족과 함께 한 여름 패밀리 바캉스 룩 화보가 매거진 밀크코리아 6월호를 통해 공개됐다

밀크코리아와 MLB KIDS(엠엘비키즈)가 함께한 이번 화보는 양동근(YDG)과 아내 박가람, 준서, 조이, 실로 개구쟁이 삼남매까지 모두 함께 했다. 섬머 홀리데이(SUMMER HOLIDAY) 컨셉으로 도시, 해변, 리조트, 일상 모두에서 돋보이는 세련되고 실용적인 섬머 패밀리 룩을 유쾌하고 에너제틱한 분위기로 완벽하게 소화했다.

로고 티셔츠, 모자,팬츠, 샌동화, 샌들과 슬라이드, 어글리 슈즈,래쉬가드,바이저 등 트렌디 아이템으로 연출한 YDG 가족의 섬머 바캉스 룩은 엄마, 아빠와 아이들이 쉽고 세련되게 함께 입을 수 있는 가족 미니미룩이다.

특히 쿨섬머나잇을 연상시키는 도심 속 오아시스 같은 리조트 호텔에서 진행된 이번 화보에서 준서, 조이, 실로 삼남매는 MLB KIDS(엠엘비키즈)의 히트 아이템인 어글리 슈즈 ‘빅볼청키’의 키즈 라인을 비롯 래쉬가드, 슬라이드, 바이저 등의 섬머잇 아이템으로 트렌디한 키캉스(Kids+Vacance) 룩을 선보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