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산업경제 > 산업경제뉴스
볼보자동차코리아, JTBC 예능 프로그램 '슈퍼밴드' 공식 후원
이미영 기자  |  edt@koreapost.com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9.06.07  23:44:34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이미영 기자] 볼보자동차코리아(대표 이윤모)가 밀레니얼 세대를 대상으로 한 감성 마케팅 일환으로 JTBC 예능 프로그램 <슈퍼밴드>의 공식 후원에 나선다.

매주 금요일 밤 9시에 방송되는 JTBC <슈퍼밴드>는 탁월한 재능을 지닌 뮤지션들이 참가하여 여러 미션을 거쳐 최고의 조합과 음악을 갖춘 글로벌 밴드를 결성하는 서바이벌 형식의 예능 프로그램이다. 특히 윤종신, 윤상, 김종완, 조한, 이수현 등 실력파 뮤지션들이 대거 심사위원으로 참가한 가운데 <히든싱어>, <팬텀싱어> 등 고품격 음악 예능을 선보여온 제작진이 투입돼 매주 완성도 높은 프로그램을 선보이고 있다.

   
▲ 사진=볼보자동차코리아.

공식 후원사로 나선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오는 6월 가려지는 <슈퍼밴드>의 최종 우승팀에 프리미엄 컴팩트 SUV, XC40을 부상으로 전달할 계획이다.

볼보 XC40은 밀레니얼 세대의 라이프스타일을 겨냥해 개발된 브랜드 최초의 컴팩트 SUV로 클래식한 SUV의 비율을 기본으로 새로운 패밀리 룩이 적용된 유니크한 디자인과 도심 주행에 최적화된 설계를 갖춘 모델이다. 볼보자동차 고객 연구팀이 전 세계 도시 거주자들의 생활패턴을 조사한 결과를 바탕으로 ‘스웨디시 미니멀리즘’ 컨셉의 독창적이면서 혁신적인 실내공간을 완성했다. 여기에 동급 최초로 전 트림에 ▲파일럿 어시스트II(Pilot AssistII), 시티세이프티(City Safety) 등 안전의 노하우를 기반으로 한 인텔리세이프(Intellisafe) 시스템을 비롯해 ▲실내 공기 청정 시스템, ▲전동식 파노라믹 선루프 등을 기본 제공한다. 특히 동급 최고의 상품성을 기반으로 <2018 유럽 올해의 차>, <2018 일본 올해의 차>에 선정되며 그 가치를 입증 받았다. 한국시장에서도 지난해 6월 공식 출시 이후 프리미엄 컴팩트 SUV 열풍을 주도하며 일부 트림에 따라 6개월 이상의 대기가 소요될 정도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코리아포스트(한글판) 경제뉴스
제호 : 코리아포스트(한글판) 경제뉴스 | 등록번호 : 서울, 아04325 | 발행인 : 주식회사 코리아포스트 이경식 | 편집인 : 이경식 | 청소년보호책임자:손다솜
(04734) 서울시 성동구 독서당로 188(옥수동) | 전화 : 02-2298-1740 | 팩스 : 02-2298-9506
Copyright © 2019 (주)코리아포스트. All rights reserved. e-mail : edt@koreapost.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