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링글스 1%의 미각천재들이 맞힌 미스터리 맛 공식 출시
상태바
프링글스 1%의 미각천재들이 맞힌 미스터리 맛 공식 출시
  • 이해나 기자
  • 승인 2019.06.10 23: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이해나 기자] 다양한 맛과 재미를 선사하는 세계적인 스낵 브랜드 프링글스가 ‘미스터리 캠페인’을 통해 선보였던 신제품을 ‘볼로네제 스파게티 맛’으로 공식 출시한다. 
 
프링글스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앞두고 ‘프링글스 미스터리 맛’이라는 이름으로 맛을 미공개 하여 제품을 먼저 출시하고, 소비자들이 직접 제품을 맛본 후 어떤 맛인지 맞혀보도록 유도하는 프링글스 미스터리 캠페인을 지난 4월 5일부터 5월 30일까지 약 2개월 동안 진행했다. 프링글스 미스터리 맛의 정답은 ‘볼로네제 스파게티’로 공개되었으며, 새로운 패키지로 정식 출시되어 6월 중 판매될 예정이다. 
 
지난 2개월 동안 진행된 프링글스 미스터리 캠페인의 응모 건수는 총 21,121건에 달하며, 볼로네제 스파게티라는 정확한 맛을 맞힌 정답 건수는 232건으로 정답 비율은 1%에 해당된다. 그 중 중복 등록 등을 제외한 최종 정답자수는 총 166명이다. 정답자는 지난 6월 7일 프링글스 미스터리 캠페인 공식 사이트와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됐다. 이들에게는 총 1,000만원 상금이 분할 지급된다. (제세공과금 본인 부담) 

▲ 사진= 프링글스

 
프링글스는 이번 캠페인 기간 동안 캠페인 공식 사이트와 프링글스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미스터리 맛을 추측할 수 있는 기발한 힌트 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마지막까지 소비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 냈다. 
 
프링글스 마케팅팀 이성이 과장은 “프링글스는 다양한 맛의 제품뿐만 아니라 소비자들에게 재미와 이색적인 경험을 즐길 수 있는 기회 제공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며 “지난 캠페인들에 이어 이번 미스터리 캠페인 역시 많은 분들이 참여해 새로운 맛을 맛보고 추리해 보는 재미를 즐겨 주신 것 같다. 앞으로도 더욱 기발하고 재미있는 캠페인으로 찾아 뵙겠다.”고 전했다. 
 
신제품 프링글스 볼로네제 스파게티 맛은 이탈리아 정통 메뉴 중 하나인 볼로네제 스파게티의 토마토와 미트 소스의 풍미 가득한 맛을 자랑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