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피자헛, 신제품 ‘더블치즈 티본스테이크’ 피자 출시
상태바
한국피자헛, 신제품 ‘더블치즈 티본스테이크’ 피자 출시
  • 이해나 기자
  • 승인 2019.06.11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이해나 기자] 한국피자헛(이하 피자헛)이 신제품 ‘더블치즈 티본스테이크’ 피자를 전국 매장에서 공식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더블치즈 티본스테이크'는 피자 한 판에 스테이크 안심과 등심 두 개 부위를 모두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토핑으로 들어간 티본스테이크는 소의 안심과 등심을 모두 포함한 부위로 고소하고 쫄깃한 등심, 그리고 부드럽고 연한 식감의 안심을 한번에 맛볼 수 있다.

치즈도 까망베르와 라끌렛 등 2종의 치즈를 맛볼 수 있다. 까망베르 치즈는 맛이 신선하고 은은한 풍미를 자랑한다. 또한 빵이나 야채 위에 부어 먹는 것으로 유명한 라끌렛 치즈는 흘러내리는 특유의 성질로 피자 토핑을 한층 풍성하고 먹음직스럽게 만들어준다.

또한 ‘더블치즈 티본스테이크’는 엣지 끝까지 토핑이 가득 차 있는 ‘클래식 엣지’가 특징이다. 리치골드, 치즈크러스트, 크런치 엣지로도 변경 선택이 가능하다.

한국피자헛 마케팅팀 최두형 이사는 "주로 고급 레스토랑에서 즐기는 메뉴인 티본스테이크를 피자헛 피자를 통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하고자 개발한 메뉴"라며 "앞으로도 피자헛은 다양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피자헛은 '더블치즈 티본스테이크' 출시를 기념해 6월 14일부터 16일까지 3일 동안 G마켓에서 할인 프로모션인 '100원 딜'을 진행한다. 이는 신제품 배달 주문 시 40% 상당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선착순 10만 명에게 100원에 판매하는 것으로, 100원 딜에 스마일페이 캐시백까지 더하면 정상가 35,900원인 ‘더블치즈 티본스테이크’ 피자를 체감가 21,540원에 구매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한국피자헛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