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레, 신년산행 2015년 을미년 새해 출발 다짐
상태바
밀레, 신년산행 2015년 을미년 새해 출발 다짐
  • 윤경숙 기자
  • 승인 2015.01.02 2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윤경숙기자] 프랑스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MEH, 대표 한철호)가 새해 첫 날인 1일, 장태산으로 신년 산행에 나섰다. 본사 임직원 및 백화점 매니저 150여명이 함께한 가운데 2015년 을미년 청양띠해의 힘찬 출발을 다짐했다.
 
이번 산행은 새로운 마음으로 2015년을 맞이하는 동시에, 고객을 가장 가까운 자리에서 만나는 백화점 매니저들과 본사 간의 결속을 다지자는 의미에서 진행 되었다. 

지난해 12월 31일 오후 5시 경 상암동에 위치한 밀레 사옥에서 집결해 이튿날인 1일 새벽 5시 경 장태산 휴양림 입구에 도착 후 본격적인 산행을 시작, 구름다리와 전망대를 거쳐 장태산 정상에 올랐다.

정상에 오른 밀레의 임직원 및 백화점 매니저들은 저마다 새해 소망을 빌고 서로에게 신년 인사를 건네는 등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 2015년의 눈부신 첫 아침을 맞았다.
 
한철호 대표는 올해를 아웃도어 시장 톱5 브랜드로 도약하는 해로 선포하며 밀레와 영 타깃 아웃도어 브랜드 엠리밋의 동반 성장을 통한 시장 점유율 확대 및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약속했다. 

2015년은 밀레라는 브랜드의 오리지널리티를 한층 강화하고 기술력과 디자인을 한 단계 혁신하는 해로 만들어나갈 것을 다짐하는 한편, 골프 라인 출시, 키즈 라인 보강 등을 통해 새로운 성장 동력을 찾겠다는 방침이다. 

특히 2535세대를 겨냥한 브랜드 엠리밋을 통해 전 연령대를 아우르는 토털 아웃도어 전문 기업으로 성장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더불어 밀레와 엠리밋의 모든 CSR 활동을 기획, 실행하는 전담 부서인 ‘문화사업단’ 활동을 강화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