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기 자올 200일 리얼 검증단' 해단식 성료
상태바
'제1기 자올 200일 리얼 검증단' 해단식 성료
  • 코리아포스트
  • 승인 2019.07.10 09: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밤푸 캠페인 효과 입증…만족도 높아
▲ ‘자올 200일 리얼 검증단 1기 해단식’ 현장/자올 닥터스오더 제공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정세진 기자]두피&탈모 케어 전문 브랜드 ‘자올 닥터스오더’가 업계 최초로 진행한 ‘제1기 자올 200일 리얼 검증단’이 지난 5일 자올 닥터스오더 본사에서 해단식을 가졌다. 

‘자올 200일 리얼 검증단’은 약 7개월에 이르는 총 200일 동안 각각 매칭된 두피 케어 전담 매니저의 코칭 아래 자올 닥터스오더의 두피&탈모 제품을 규칙적으로 사용하고 관리 습관을 개선, 효과를 검증했다.
 
그 결과 총 15명의 검증단 중 개인사정으로 중도 탈락한 3명을 제외한 12명 전부 드라마틱한 변화가 나타났으며, 그 가운데 2~3명은 탈모의 흔적을 찾아볼 수조차 없을 정도로 만족도가 높은 것으로 조사됐다.

해단식에서는 검증단원들의 체험 시작일 모발상태 사진과 현재의 모발 상태를 서로 비교하며 체험 시 느꼈던 변화 과정에 대한 발표와 리얼 검증단의 발전을 위한 토론도 함께 이어졌다.

또한 체험 200일 동안 가장 확실한 효과를 본 1인에게는 300만 원의 상금과 상장을, 나머지 검증단원들에게는 100만원 상당의 자올 제품을 선사했다.

1위를 수상한 된 닉네임 ‘홍생’은 “200일 동안 자올 매니저님의 코치와 방침대로 따르다 보니 모발에 점차 힘이 생기기 시작했고 현재는 새롭게 태어난 기분”이라며 “기존에 저를 알던 주위 사람들이 최근 저의 머리 상태를 보고 많이들 놀라 하신다”고 밝혔다. “스스로 매우 만족하고 있으며, 이런 기회를 준 자올 닥터스오더에 큰 감사를 느낀다”고 전했다. 

자올 닥터스오더 민경선 대표는 “자올 닥터스오더를 믿고 따라준 리얼 검증단 1기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앞으로도 많은 사람들에게 좋은 제품으로 높은 신뢰를 주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탈모로 고민하는 많은 사람들이 리얼 검증단의 체험기를 보고 꾸준하고 올바른 관리가 탈모에 얼마나 중요한지에 대한 깨우침을 일깨웠으면 한다”고 전했다. 

‘자올 닥터스오더’는 올바른 두피관리를 위해 반드시 밤에 샴푸와 영양공급을 해야 한다는 것을 ‘밤푸 캠페인’을 통해 알리고 있다.

밤 10시에서 새벽 2시 사이에 두피의 모낭세포가 가장 왕성하게 활동하기 때문에 그 전에 두피에 쌓인 노폐물을 씻어야 효과를 볼 수 있다는 것이다.

자올 200일 리얼 검증단은 1기에 이어 현재 2기를 진행 중에 있다. 네이버 자올 검증단 카페에 매일 사진과 영상을 업로드 하며 밤푸와 두피 영양 공급을 실천하고, 200일 간 변화되는 과정을 누구나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