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쿠, 다문화가정 청소년에게 장학금 전달… 따뜻한 나눔경영 실천
상태바
쿠쿠, 다문화가정 청소년에게 장학금 전달… 따뜻한 나눔경영 실천
  • 손다솜 기자
  • 승인 2019.07.11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손다솜 기자] 종합 건강 생활가전 기업 쿠쿠(대표이사 구본학)가 지난 10일경남 김해시의 김해중부경찰서를 방문해 다문화가정 청소년 20명에게 장학증서와 총 1,000만 원의 장학금을 전달하며 쿠쿠의 ‘나눔경영’을 실천했다.

▲ 사진=쿠쿠

이번 전달식은 쿠쿠사회복지재단이 다문화가정 교육을 지원하기 위해 설립한 ‘쿠쿠 레인보우’ 프로그램의 일환으로진행됐다. 이날 쿠쿠홀딩스 경원지원본부 정현교 상무이사는 김해중부경찰서의 박천수 서장과 함께 김해시관내 정부의 지원이 열악한 다문화가정 청소년 20명을 만나 직접 격려의 메시지를 전하고, 장학증서와 함께 각각 50만 원의 장학금을 지원했다.

쿠쿠사회복지재단 관계자는 “쿠쿠의 장학금 전달식은 지역과 사회에 기여하고, 소외계층을 돌보고 격려하는 쿠쿠의 ‘나눔 경영’을 실천하기 위해 마련된 프로그램 중 하나”라며, “쿠쿠는 다문화 가정의 청소년들이 한국 사회에 잘 적응할 수 있도록 다양한 교육프로그램지원에 힘쓰고 있으며 앞으로도 다방면의 복지 사업을 통해 꾸준한 사회공헌활동을 이어나갈 것"이라고전했다.

한편 쿠쿠는 지난 2007년 소외계층의 복지증진과 삶의 질 향상을위해 쿠쿠사회복지재단을 설립했다. 이를 통해 다문화가정 자녀들의 교육을 지원하는 ‘쿠쿠 레인보우’, 복지시설 물품 지원 사업 등 꾸준한 사회 공헌활동과 사회복지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