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블유' 속 임수정 시그니처 귀걸이 '눈길'
상태바
'검블유' 속 임수정 시그니처 귀걸이 '눈길'
  • 정세진 기자
  • 승인 2019.07.13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속 임수정 귀걸이/사진출처: tvN 화면 캡쳐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정세진 기자]최근 인기리에 방영 중인 tvN 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에 등장하는 각종 아이템들이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포털 업계를 배경으로 한 여성들의 치열한 경쟁을 담은 스토리가 흥미를 유발하는 가운데 등장인물들의 '걸크러쉬'를 보여주는 의상과 악세사리도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것.

'검블유'에서는 당당한 여성들의 일과 사랑을 함께 그려내는 만큼 캐릭터마다의 개성을 패션을 통해 효과적으로 표현해냈다는 평을 듣고 있다.

강렬하고 시크한 수트로 캐릭터의 중성적인 매력과 존재감을 드러내는가 하면 여성스러운 원피스와 헤어스타일로 반전 매력을 보여주기도 한다. 그 중에서도 주얼리 아이템은 작지만 큰 임팩트를 주는 소품 중 하나이다.

특히 배타미 역을 맡은 임수정은 카리스마와 로맨스를 오가는 다채로운 스타일링을 선보이고 있다.

5일만에 초도수량 완판이라는 이례적인 기록을 세운 일명 ‘임수정 귀걸이’는 제이에스티나의 ‘타미후프’ 귀걸이로 온라인 상에서 화제가 됐다.

‘타미후프’는 드라마 제작발표회와 첫 회에도 등장했으며 11~12회차 방송에서는 다시 첫사랑을 만나러 가는 피아노 선생님의 패션을 완성시켜준 아이템으로 다시 한번 모습을 비췄다.

검블유가 여성들의 야심과 사랑을 그려내며 시청자들의 공감을 얻는 것처럼, 드라마 속 아이템들도 이른바 '깨알 볼거리'를 제공하며 작품의 인기에 한몫을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