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인천대학교 창업지원단과 MOU협약 체결
상태바
위메프, 인천대학교 창업지원단과 MOU협약 체결
  • 윤경숙 기자
  • 승인 2015.01.07 2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제품 위메프 통해 판매
▲ 위메프 박유진 홍보이사 ( 사진왼쪽) 인천대학교 창업지원단 정영식 단장이 업무협약을 체결 했다.

[코리아포스트= 윤경숙기자] 소셜커머스 위메프(대표 박은상)는 1월부터 인천대학교 창업지원단과 상생적 협력 관계를 바탕으로 창업기업의 제품 홍보와 마케팅 지원 및 판매 촉진을 위한 MOU를 체결하고 판로개척 지원 사업을 본격적으로 추진 한다고 7일 밝혔다.
 
위메프는 국민대, 가톨릭대에 이어 3번째 산학 협력체결로 꾸준한 인턴십 제공과 청년 벤처 기업 우수 제품의 판로 개척에 힘쓰고 있다.
 
이번 업무제휴를 통해 ▲창업기업 제품의 판로개척을 위한 홍보ㆍ마케팅 ▲창업기업의 홍보ㆍ마케팅 전략 수립을 위한 교육 및 컨설팅 ▲각 당사자간 보유 인프라를 활용한 상호 협력을 추진하기로 했다.
 
MOU체결의 결실로 오는 2월부터 인천대학교 창업지원단의 제품 판매가 위메프를 통해 이루어진다. 
 
위메프 박유진 홍보 실장은 “위메프는 산학협력의 가치를 특별히 여긴다. 청년 벤처 정신으로 시작한 꿈이 위메프였기 때문이다.” 라고 전하면서 “전폭적인 학교의 투자를 바탕으로 열심히 공부하고 도전하는 인천대 산학협력단과 2015년을 함께 하게 된 것이 무척 기쁘고 설렌다. 판로개척과 매출상승 마케팅 지원 같은 실질적인 성과를 창출 하고 지역사회에 기여도 할 수 있는 성공적인 산학협력의 모델을 만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