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2020 호주오픈 테니스대회 볼키즈 모집
상태바
기아차, 2020 호주오픈 테니스대회 볼키즈 모집
  • 이미영 기자
  • 승인 2019.07.15 2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어능력평가 등 거쳐 11월까지 20명 선발
▲ 2019 기아자동차 호주오픈 테니스 대회 볼키즈로 참가한 유소년들의 현지 기념 촬영 모습/사진=기아자동차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이미영 기자]기아자동차가 내년 1월 호주 멜버른에서 열리는 ‘2020 기아자동차 호주오픈 테니스 대회’에서 활약할 볼키즈(Ball Kids)를 모집한다.

 ‘볼키즈’란 테니스 경기 중 경기장 내에 위치해 아웃된 볼의 처리, 볼의 수급 등 경기를 보조하는 유소년들로 단순한 경기 보조의 개념을 넘어 원활한 경기 운영을 위해 필수적인 역할을 수행한다.

호주오픈 메인 스폰서인 기아자동차는 지난 2003년부터 매년 20명의 대한민국 대표 볼키즈를 선발해 호주오픈에 직접 참여하도록 하고 있으며, 이와 함께 호주 현지문화 체험 기회를 제공해 선발된 인원들이 견문을 넓힐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고 있다.

기아자동차를 보유한 고객의 자녀 및 손자녀로 해외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는 대한민국 국적의 만 12~15세의 유소년이라면 누구나 볼키즈 선발과정에 참여할 수 있다.

접수 기간은 15일부터 8월 21일까지로 약 5주간 볼키즈 홈페이지(http://www.kiaballkids.com)를 통해 받는다.

기아자동차는 지원자를 대상으로 1차 영어능력 평가와 2차 실전능력 평가를 실시해 최종 20명을 선발한다.

최종 합격자 20명은 오는 11월 별도의 교육을 거쳐 내년 1월에 대회가 열리는 호주 멜버른으로 파견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볼키즈 홈페이지 및 기아차 홈페이지(http://www.kia.com)에서확인할 수 있다.

기아자동차 관계자는 “볼키즈는 세계 4대 테니스 대회 중 하나인 호주오픈의 일원으로서 경기에 직접 참가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호주 현지 문화도 경험할 수 있는 유소년들을 위한 국내 최고의 프로그램 중 하나”라며 “기아차는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고객 여러분께 차별화된 가치를 전달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