뱅앤올룹슨 공식 수입원 이도컴퍼니, 국내 공식스토어 오픈
상태바
뱅앤올룹슨 공식 수입원 이도컴퍼니, 국내 공식스토어 오픈
  • 최인호 기자
  • 승인 2019.07.17 19: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욱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로 소비자 만날 것"
▲ 뱅앤올룹슨 광고 이미지와 다양한 제품들/사진=이도컴퍼니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정세진 기자]명품 음향 브랜드 뱅앤올룹슨의 국내 공식 수입원인 ㈜이도컴퍼니에서 뱅앤올룹슨 공식스토어를 오픈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도컴퍼니는 뱅앤올룹슨의 국내 온·오프라인 유통을 담당한지 2년여 만에 공식스토어를 정식 오픈하게 되어, 더욱 다양한 혜택과 편리한 서비스로 소비자들을 만나볼 수 있게 됐다.

최근 뱅앤올룹슨의 해외 병행수입 제품 및 직구 제품에 의한 가품 피해나 AS 불편 사례가 급증함에 따라, 이도컴퍼니의 뱅앤올룹슨 공식스토어 오픈은 소비자들의 안전한 정품 구매에 큰 도움이 될 전망이다.

이도컴퍼니는 별도의 정품 등록 사이트를 운영하고 있어, 제품 시리얼 넘버를 기반으로 한 뱅앤올룹슨 정품 등록을 통해 철저한 제품 사후관리가 가능하다.

또한, 금번 오픈되는 뱅앤올룹슨 공식스토어 내의 A/S 접수 서비스를 이용하면 더욱 편리하게 A/S를 진행할 수 있다.

이외에도 고객의 편의를 위해 이도컴퍼니 A/S 센터 내방 시 당일 교환 서비스 등도 진행하고 있다.

또한 이도컴퍼니는 뱅앤올룹슨 공식스토어를 통해 스페셜 특가 상품이나, 리퍼비시 할인 상품 등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도컴퍼니 관계자는 “뱅앤올룹슨 공식스토어 오픈을 통해, 온라인상에서 무분별하게 유포되고 있는 뱅앤올룹슨 공식 수입원 및 A/S 규정 등과 관련된 허위 사실을 바로잡고, 소비자들의 구매 혜택 확대 및 제품 사후관리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