낯설렘 가득한 짜릿한 여름! ‘코크 썸머 트립’ 출발
상태바
낯설렘 가득한 짜릿한 여름! ‘코크 썸머 트립’ 출발
  • 손다솜 기자
  • 승인 2019.07.19 15: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9일 코크 풀 시네마 파티에 UV, 오스틴 강이 사회자로
▲ 코크 썸머트립을 떠나는 설레는 기분을 표현하고 있는 참가자들/사진=코카콜라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손다솜 기자]코카콜라가 ‘코크 풀 시네마 파티(Coke Pool Cinema Party)’의 출발 현장을 공개하며, 코카콜라 만의 짜릿한 ‘낯설렘’의 경험을 선사할 ‘코크 썸머 트립(Coke Summer Trip)’의 첫 발을 내딛었다.

2019년 코카-콜라의 여름 캠페인 ‘코-크 썸머 트립’은 무더운 여름과 반복되는 일상 속 특별한 순간을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낯설렘’ 가득한 여행을 통해 코카-콜라 만의 짜릿한 상쾌함을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코카콜라는 오감을 만족시킬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썸머 트립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기대를 넘어서는 짜릿함과 시원한 여름을 보낼 수 있는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19일 코카콜라는 첫 번째 썸머 트립인 ‘코크 풀 시네마 파티’의 출발 현장을 공개했다.

시원한 물과 함께 영화를 색다르게 즐기는 영화 트립 출발을 위해 집결 장소에 모인 참가자들은 코카콜라 캠핑카 앞에서 개성 넘치는 포즈를 취하며 셀카를 찍거나 진행자 유브이(UV), 오스틴 강과 함께 단체 기념 사진을 찍으며 ‘코-크 풀 시네마 파티’에 대한 짜릿한 기대감을 표현했다.

참가자들은 뮤지션 유브이의 멤버 유세윤과 뮤지, 스타 셰프 오스틴 강과 함께 코카콜라 캠핑카에서 레크리에이션을 즐기며 가평으로 이동한 후, 물 위에서 짜릿하게 영화를 감상하고 오스틴 강과 함께 영화 속 메뉴를 즐긴다.

또한, 영화 속 음악을 라이브로 감상하고 DJ와 함께 풀 파티를 갖는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통해 코카-콜라 만의 짜릿한 낯설렘을 경험할 예정이다.

각기 다른 콘셉트를 통해 짜릿한 낯설렘을 느낄 수 있는 ‘코크 썸머 트립’은 총 3회에 걸쳐 진행된다.

이번 ‘코-크 풀 시네마 파티’를 시작으로, 코카콜라는 오는 27-28일 양일간 경기도 이천 지산 포레스트 리조트에서는 하늘 위 열기구를 타고 페스티벌을 즐길 수 있는 ‘코크 벌룬 인더 스카이’ 행사를, 8월 24-25일에는 강원도 양양 서피비치에서 시간을 거슬러 올라간 듯 레트로 감성을 즐길 수 있는 ‘코크 레트로 비치’로 참가자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제공한다.

‘코크 썸머 트립’은 코카콜라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CokePLAY(코크 플레이)’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하고 싶은 썸머 트립을 선택해 응모한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참가자를 선정한다.

8월 24-25일 진행되는 ‘코크 레트로 비치’는 8월 11일까지 응모할 수 있으며, 1등 당첨자에게는 1박 2일 동안 썸머 트립을 함께 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지고, 2등에게는 레트로 비치 1일권 티켓 1매가 제공된다.

한편 코카콜라는 매년 여름 소비자들에게 짜릿한 즐거움을 전하는 썸머 캠페인을 통해 보기만 해도 시원함이 느껴지는 영상 광고와 이색적인 이벤트를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