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타이어, ‘도쿄오토살롱’ 7년 연속 참가
상태바
금호타이어, ‘도쿄오토살롱’ 7년 연속 참가
  • 윤경숙 기자
  • 승인 2015.01.08 14: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2014도쿄오토살롱부스현장

[코리아포스트=윤경숙기자] 금호타이어(대표 김창규)는 오는 9일부터 11일까지 3일간 마쿠하리 메세에서 열리는 도쿄오토살롱(Tokyo Auto Salon 2015 with NAPAC) 에 참가한다고 8일 밝혔다. 
 
약 1,100여 개 업체가 참가하고 약 25~30만 명이 관람하는 도쿄오토살롱은 아시아 최대 자동차 부품 박람회로 튜닝 차량과 타이어, 휠, 배터리, 각종 튜닝 용품 등이 전시된다.
 
금호타이어는 2007년부터 7년 연속 참가하고 있으며, 기업 소개 및 다양한 제품 라인업 전시를 통해 브랜드 이미지를 제고하고 고객과 소통을 활발히 펼칠 계획이다.
 
금호타이어의 전시 컨셉은 ‘Speed Accelerator’로 고속주행의 자신감을 표현하고 대표 제품을 통해 성능을 집중적으로 강조한다.  총 7개의 zone을 구성해 관람객 방문을 유도 한다는 계획이다.  BMW 미니 GP에 신차용 타이어를 장착 전시하고 대표적 초고성능 타이어 엑스타 PS91 및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선보인다.
 
이호우 일본법인장은 “도쿄오토살롱은 글로벌 자동차 부품 기업들의 신제품과 전략제품 전시를 통해 자동차 산업의 트렌드를 확인할 수 있는 좋은 자리가 된다”며, “금호타이어는 7년 연속 참가를 통해 일본 시장 내 브랜드 인지도 제고와 고객과의 소통에 힘쓰고 있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2015 도쿄오토살롱은 브리지스톤, 굿이어, 던롭, 도요 등의 글로벌 타이어 브랜드와 함께 대한민국의 대표 타이어 브랜드인 금호타이어가 단독으로 참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