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부산, 부산 출발 국제선 이용 시 김포↔부산 항공권 무료 이벤트 연장
상태바
에어부산, 부산 출발 국제선 이용 시 김포↔부산 항공권 무료 이벤트 연장
  • 최인호 기자
  • 승인 2019.08.13 12: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도권 대비 저렴한 항공운임 및 부산 관광도 추가로 할 수 있어 인기몰이

[코리아포스트한글판 최인호 기자] 에어부산(사장 한태근)이 지난 7월부터 실시한 김포→부산→국제선 이용 시 김포-부산 항공편 운임(공항세, 유류할증료 제외) 환불 이벤트를 올해 연말까지 연장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수도권 지역민들이 에어부산의 저렴한 항공 운임을 경험하실 수 있도록 지난 7월 12일부터 실시해 왔다.

에어부산의 김포-부산 항공편과 함께 부산 출발 국제선을 이용하는 손님에게 김포-부산 노선의 운임을 전액 환불해주는 방식의 이벤트이다.

저렴한 운임뿐 아니라 김포-부산 국내선 이용 후 다음 날까지 국제선을 이용하면 되기 때문에 부산여행도 추가로 할 수 있다. 실제로 7월 이벤트 오픈 이후 한 달간 해당 이벤트 예약 손님이 큰 폭으로 늘어 이벤트 연장을 결정했다고 에어부산 관계자는 전했다.
 
 이벤트 이용 방법은 에어부산 홈페이지(airbusan.com) 또는 모바일 화면에서 자유 여정 설정 후, 김포→부산→국제선 노선을 지정하여 예약을 진행하면 된다.

반드시 첫 번째 여정은 김포→부산으로 설정해야 하며 환불은 국내선 양 방향(김포↔부산) 모두 해당된다. 탑승기간은 오는 12월 31일까지이며, 추석 연휴 기간 및 일부 날짜는 이벤트에서 제외된다. 자세한 내용은 에어부산 홈페이지와 모바일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에어부산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수도권 지역민들에게 특화된 에어부산만의 특별한 이벤트”라고 말하며 “김포-부산 국내선 이용 후 다음 날까지 부산 출발 국제선을 이용하면 되므로 부산 관광도 덤으로 하시길 추천 드린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