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키다이어트, ‘1am 퓨어씨드 과즙 곤약젤리’ 5+5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피키다이어트, ‘1am 퓨어씨드 과즙 곤약젤리’ 5+5 프로모션 진행
  • 이해나 기자
  • 승인 2019.08.13 13: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이해나 기자] 프리미엄 저칼로리 간편식 플랫폼 ‘피키다이어트’가 오는 22일까지 1am(원에이엠)의 퓨어씨드 과즙젤리 5종을 5+5 프로모션으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 사진=1am

이번에 5+5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1am 퓨어씨드 과즙 곤약젤리는 기존 곤약젤리에 비해 12배 높은 천연 과즙 함량을 자랑하는 제품으로 합성향료가 전혀 첨가되어 있지 않아 곤약젤리 특유의 인공적인 맛과 향에 거부감을 느꼈던 소비자들에게 환영받고 있는 제품이다. 또한 높은 천연과즙 함량에도 불구하고 설탕이 들어있지 않기 때문에 칼로리 역시 한 팩당 평균 22kcal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자몽, 오렌지, 사과, 푸룬, 프로피컬 등 5가지 맛으로 제작된 해당 제품은 8월 22일까지 피키다이어트에서 5팩을 구매 시 5팩을 추가로 지급받을 수 있다.

1am 브랜드 담당자는 “보다 많은 이들에게 건강한 간식의 차별점을 알리자는 취지로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되었다. 짧은 기간 동안 파격적인 증정 물량을 통해 1am 퓨어씨드 과즙젤리의 매력을 선보이고자 한다”고 밝혔다.

한편, 1am(원에이엠) 퓨어씨드 과즙젤리의 공식 판매처인 피키다이어트는 신규 가입 시 15,000원에 달하는 쿠폰팩을 제공하는 회원가입 이벤트, 친구 추천 시 최대 15,000원을 지급하는 적립금 이벤트 등 소비자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