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딜락 코리아, 새수장으로 ' 서영득' 신임 대표 선임
상태바
캐딜락 코리아, 새수장으로 ' 서영득' 신임 대표 선임
  • 윤경숙 선임기자
  • 승인 2019.08.16 11: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윤경숙 선임 기자] GM 아시아태평양 지역본부(주)의 캐딜락 코리아는 프리미엄 수입차 브랜드 전문가인 서영득씨를 9월 1일 부로 캐딜락 코리아 신임 대표로 선임했다고 16일 밝혔다. .

▲ 캐딜락코리아 신임 대표로 선발된 서영득. 사진=캐딜락 코리아

서영득 신임 대표는 향후 캐딜락 코리아의 판매, 마케팅, 서비스 등 캐딜락 브랜드의 국내 비즈니스 전반을 총괄하며, 국내 시장에서 프리미엄 브랜드로서 캐딜락 브랜드의 성장을 가속화할 예정이다.

서영득 신임 대표는 2009년 메르세데스 벤츠 코리아에 입사, 10년 가까이 프리미엄 수입 자동차 업계에서 전문 경험을 쌓았다. 서 대표는 프리미엄 브랜드 전문가로서 그동안 네트워크 개발 및 세일즈 디렉터로 재직하며, 프리미엄 브랜드 네트워크 관리 전반에 대한 전문성을 발휘해 왔다.

특히, 2015년부터는 메르세데스 벤츠의 고성능 브랜드 AMG와 최상위 럭셔리 브랜드 마이바흐(Maybach)의 책임 브랜드 매니저를 역임하며 국내 프리미엄 자동차 시장에 브랜드 인지도를 구축했다.

캐딜락 코리아는 “서 신임 대표의 임명으로 최근 국내 시장에서 성장을 지속하고 있는 캐딜락 브랜드는 프리미엄 브랜드로서의 위상을 더욱 공고히 가져가게 될 것”이라며, “캐딜락 제품의 압도적인 제품 경쟁력에 더해 프리미엄 캐딜락 브랜드만이 제공할 수 있는 가치와 서비스들에 대해 고객들과 더욱 긴밀하게 소통해 나가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