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산업경제 > 유통
BBQ, 사이드 메뉴‘껍데기 육해공 삼총사’출시인기 사이드 메뉴 치즈볼에 체다 치즈를 추가한‘BBQ 황금알 치즈볼’함께 출시
최인호 기자  |  edt@koreapost.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9.08.16  13:56:05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코리아포스트한글판 최인호 기자] 치킨 프랜차이즈 BBQ가 기존 인기 사이드 메뉴인 닭껍데기에 돼지껍데기와 명태껍데기를 추가로 출시해 오는 17일 사이드‘육해공 3총사’를 고객들에게 선보인다.

‘BBQ 돼지껍데기’는 콜라겐이 풍부한 돼지 껍데기를 바삭하게 튀긴 메뉴로 바비큐 시즈닝과 함께 제공한다. 돼지껍데기의 바삭한 식감과 감칠맛 나는 바비큐 시즈닝이 어우러져 눈과 입이 즐거운 메뉴다.

   
 

‘BBQ 명태껍데기’는 간단한 맥주 안주로 사랑 받고 있는 명태껍데기를 고소하고 짭조름한 비비큐 특제 튀김옷을 입혀 튀긴 메뉴이다. 매콤하고 새콤한 할라피뇨 치폴레 소스가 함께 제공돼 명태껍데기의 쌉쌀한 맛을 잡아준다.

뿐만 아니라 BBQ는 대표 사이드 메뉴인 치즈볼을 리뉴얼 한‘BBQ 황금알 치즈볼’을 함께 출시한다. 모짜렐라 치즈와 체다 치즈가 포함되어 달콤하고 고소하며, 찹쌀을 사용해 바삭한 식감을 더했다.

BBQ 관계자는“BBQ는 최신 트랜드를 반영한 다양한 사이드 메뉴를 지속적으로 출시해 치킨과 함께 주문해 푸짐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며“특히 바삭한 식감과 짭쪼름한 맛을 내는 육해공 삼총사는 저렴한 가격에 즐기는 맥주 안주로 안성맞춤 이다” 고 밝혔다.

한편 지난 7월 출시한 비비큐 닭껍데기는 SNS를 통해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신선육의 닭껍질을 모아 바삭하고 짭쪼름하게 튀겨낸 제품에 매콤한 치폴레 소스 혹은 바비큐맛 시즈닝, 치즈맛 시즈닝 중 한 가지를 선택해 곁들일 수 있다.

BBQ 껍데기 삼총사는 각 3,500원이며, 황금알 치즈볼의 가격은 5개 5,000원이다.

BBQ는 지난 6월 부터 여름철 치맥의 인기와 최신 인기 트랜드에 맞춘 사이드 메뉴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에 힘입어 사이드 메뉴 총 매출이 전년 대비 170% 가량 상승 했다. 또한, 지난 4월 새롭게 출시한 BBQ 딹 멤버십도 포인트 적립 등 폭넓은 혜택과 간편 결제 등을 제공해 가입자수가 4월 대비 5배 이상 증가했다.

BBQ 사이드 메뉴는 내점과 배달 모두 가능하며, 배달 주문 시에는 기본 메뉴를 주문 시 사이드 메뉴로 주문 가능하다. 1588-9282 혹은 BBQ 홈페이지와 BBQ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주문할 수 있다.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코리아포스트(한글판) 경제뉴스
제호 : 코리아포스트(한글판) 경제뉴스 | 등록번호 : 서울, 아04325 | 발행인 : 주식회사 코리아포스트 이경식 | 편집인 : 이경식 | 청소년보호책임자:윤경숙
(04734) 서울시 성동구 독서당로 188(옥수동) | 전화 : 02-582-5556, 02-2298-1740 | 팩스 : 02-2298-9506
Copyright © 2019 (주)코리아포스트. All rights reserved. e-mail : edt@korea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