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 프로바이오틱스 크림 출시 전부터 뜨거운 고객 반응
상태바
이니스프리, 프로바이오틱스 크림 출시 전부터 뜨거운 고객 반응
  • 최인호 기자
  • 승인 2019.08.30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써본 사람은 진가를 바로 아는 그린티 프로바이오틱스 크림 프리런칭!
[코리아포스트한글판 최인호 기자]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신제품 ‘더마포뮬러 그린티 프로바이오틱스 크림’ 프리런칭 기획세트를 구성했다.
 
이니스프리는 9월 그린티 프로바이오틱스 크림 공식 출시를 앞두고, 지난 22일부터 직영몰과 G마켓에서 ‘프로바이오틱스 크림 프리런칭 기획세트’를 선보였다.
 
프리런칭 기획세트는 프로바이오틱스 크림과 홈메이드 요거트를 만들 수 있는 ‘크리미 요거트 메이커’로 이루어져 있으며, 기획세트 구매 시 ‘오프라인 전용 30% 할인 쿠폰’도 증정했다.
 
프리런칭 오픈과 동시에 신제품 크림은 물론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특별 디자인된 크리미 요거트 메이커에 대한 고객들의 반응이 뜨거웠다.
 
 
이니스프리는 앞서 지난 15일 그린티 프로바이오틱스 크림 10ml 샘플을 선착순 증정하는 3만 샘플링 이벤트를 진행하기도 했다.
 
샘플 수령 후 나흘만에 누적 후기 1천개를 돌파하는 기염을 토하며 신제품에 대한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실감하고 있다.
 
이니스프리 담당자는 “최근 미세먼지나 여름철 에어컨 등으로 피부에 자극을 느끼는 경우가 많아지면서, 약해진 피부 장벽 개선에 대한 필요성이 크게 높아졌다”며 “그린티 프로바이오틱스 크림은 이러한 니즈를 충족시켜줄 신제품으로, 고객들의 기대감이 사전 샘플링 및 프리런칭까지 이어져 자연스레 좋은 반응을 이끌어낸 것 같다”고 말했다.
 
오는 9월 1일 출시 예정인 ‘그린티 프로바이오틱스 크림’은 그린티 프로바이오틱스(녹차 유산균 발효 용해 성분)의 힘으로 무너진 피부 장벽을 강화시켜 피부 보습 환경까지 개선하는 유산균(녹차 유산균 발효 용해 성분) 장벽 크림이다.
 
미세먼지, 날씨변화 등 외부자극에 의해 매일 손상되는 피부 장벽을 개선시켜 피부 방어력을 강화시켜주고, 48시간 진정 보습 효과*를 통해 오랫동안 수분이 빠져나가지 않는 피부 보습 환경을 만들어준다.
 
그린티 프로바이오틱스의 튼튼장벽효과로 무너진 피부 장벽을 강화시켜주는 ‘그린티 프로바이오틱스 크림’은 9월 1일부터 전국 이니스프리 매장과 홈페이지를 통해 만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