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 대규모 세일 ‘올영세일’ 고객 사로잡는다
상태바
올리브영 대규모 세일 ‘올영세일’ 고객 사로잡는다
  • 김진수 기자
  • 승인 2019.08.30 1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김진수 기자]올리브영이 정기 세일 ‘올영세일’을 펼친다고 30일 밝혔다. 

올리브영은 오는 9월5일까지 7일간 가을 트렌드를 바로파악할 수 있는 대규모 세일 ‘올영세일’을 실시한다. 

올영세일에서는 가을을 대표하는 핵심 카테고리인 기초화장품에 대해 혜택을 부여했다. 환절기 피부 관리에 효과적인 에센스·크림을 세일 상품으로 대거 선정했으며 가을 메이크업을 위한 색조 화장품과 쇼핑 적기인 바디 보습 제품, 건강기능식품 등도 최대 60% 할인한다.

올영세일의 야심작인 기획 세트 상품도 지난 세일 대비 25% 확대했다. 추석을 앞두고 고객들에게 폭넓은 쇼핑 혜택을 제공하는 동시에 선물하기에도 좋은 상품을 제안한다는 취지다.

올리브영은 선착순 특가를 통해 모든 특가 상품이 100원에 제공된다. 이날을 포함해 세일 기간 중 두 차례 진행되며 1만원 이상 구매 시 1인 1개 구매가 가능하다. 전국 매장은 개점 시간에 맞춰 판매가 시작되며 공식 온라인몰에서는 구매 금액과 관계없이 오전 10시부터 1인 1개 구매할 수 있다.

이외에도 우수 회원만을 위해 올리브영 멤버십 등급 중 그린·블랙·골드 올리브 회원에게는 ▲닥터자르트 ▲아이소이 ▲보타닉힐보 ▲필로소피 ▲록시땅 등 5개 브랜드의 주요 인기 제품을 추가로 할인한다. 매장에서는 각각의 컬러 상품 택(Tag)을 통해 행사별 특가 상품을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