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트라, 가을 맞이 추석 선물세트 2종 출시
상태바
티트라, 가을 맞이 추석 선물세트 2종 출시
  • 김진수 기자
  • 승인 2019.09.02 17: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스트 4종, 프리미엄 티 9종 콜렉션 등 다양한 선물세트 선보여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김진수 기자] SPC그룹(회장 허영인)이 운영하는 블렌디드 티 브랜드 티트라(teatra)가 ‘추석 선물세트 2종’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티트라 선물세트 2종’은 ‘2019 글로벌 티 챔피언십의 가향차 부문에서 수상한 제품(영그레이, 프루티 하동)등을 포함해 구성했으며, ‘2019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에서 본상을 수상한 패키지에 담아 특별함을 더했다.

‘베스트 티 박스(4종)’는 △세계 3대 홍차로 일컬어지는 기문 홍차에 베르가못 향을 더한 영그레이 △ 페퍼민트, 스피아민트, 애플민트 등 다양한 민트향이 어우러진 허브차 민트크루 △ 각각 하동산 녹차와 발효 녹차에 꽃·건과일 등을 조화시킨 프루티 하동, 하동 플로리스트 등으로 구성됐다.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티백 형태로 되어 있어, 손쉽게 마실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프리미엄 티 콜렉션(9종)’은 티트라의 시그니처 제품을 모두 담은 제품으로 △홍차 2종(영그레이, 퍼스트브레이크) △가향 녹차 3종(프루티 하동, 하동 플로리스트, 하동 시스터즈) △허브차 4종(민트크루, 런마테, 커즈마인, 오렌지보스) 등으로 구성했다.

티트라는 추석을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8월 21일부터 9월 9일까지 티트라 인스타그램 계정에 게시된 퀴즈에 댓글을 달면 응모되며, 35명을 추첨해 티트라 티백과 텀블러 등의 상품을 제공한다. 

또한 해피포인트 어플리케이션(이하 해피앱)의 해피마켓에서 ‘티트라 선물세트 2종’ 구매 할 때 해피포인트를 5% 추가 적립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한편 티트라 선물세트 2종은 롯데닷컴, 롯데홈쇼핑, G마켓, 11번가 등 온라인 몰에서 구입 가능하며, 잠바주스 롯데백화점 인천터미널 매장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티트라 담당자는 “차(茶) 시장이 성장하면서 티트라 선물세트를 찾는 고객들이 점점 많아지고 있다”며 “민족 최대의 명절인 추석에 티트라 선물세트로 소중한 분들께 감사한 마음을 전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티트라는 SPC 그룹에서 론칭한 블렌디드 티 브랜드로, 고유의 서체와 네이밍, 패키지 디자인을 통해 젊고 현대적인 감성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