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사, 23보병사단에 추석 선물 전달
상태바
삼양사, 23보병사단에 추석 선물 전달
  • 방창완 기자
  • 승인 2019.09.06 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추석 맞아 어바웃미 마스크시트 증정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방창완 기자] 삼양사(대표 : 송자량 부사장)가  지난 5일 ‘1사1병영’ 결연 부대인 제23보병사단(사단장 : 이계철 소장)을 방문해 장병들을 격려하고 추석 선물을 전달했다고 6일 밝혔다.

이날 부대방문 행사에는 송자량 부사장, 이계철 사단장 등 기업과 군 관계자 20여명이 참석했다.

삼양사는 추석을 맞아 장병들의 사기 진작과 재충전을 위해 ‘큐원 홈메이드’ 찰호떡믹스와 츄러스믹스 각 1000개와 ‘어바웃미’ 에센셜 마스크시트 1만매 등을 추석 선물로 증정했다.

23보병사단 이계철 사단장은 “오랜 역사와 전통을 가진 삼양그룹과 결연관계를 이어가게 돼 뜻 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꾸준한 관계를 맺으면서, 서로 도움이 될 수 있는 발전적인 1사1병영 활동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삼양사 송자량 부사장은 “안보와 평화의 기반을 만들어 주는 철벽부대원들을 비롯 우리 군의 헌신에 감사드린다”며 “삼양그룹의 방문이 철벽부대 장병들의 군 생활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삼양사는 지난해 12월 23보병사단과 1사1병영협약을 체결하고 안보 공감대 확산, 장병 사기 진작 및 민과 군의 유대 강화 등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함께 하고 있다. 1사1병영은 기업과 군부대가 1대1로 자매결연을 맺고 교류, 협력하는 활동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