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 병풀 추출물이 함유된 피부 개선 크림 기획 세트 출시
상태바
네이처리퍼블릭, 병풀 추출물이 함유된 피부 개선 크림 기획 세트 출시
  • 김영목 기자
  • 승인 2019.09.06 17: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0시간 보습 지속력과 민감성 피부에 적합한 '그린더마 마일드 크림 with 시카 세럼 ver.1'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김영목 기자] 네이처리퍼블릭은 병풀 추출물을 함유해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건강하게 가꿔주는 ‘그린더마 마일드 크림 with 시카 세럼 기획세트 ver.1(일명 시카 듀오)’를 출시했다.

▲ 사진='그린더마 마일드 크림 with 시카 세럼 ver.1' 기획 세트

기존의 ‘그린더마 마일드 크림’의 인기에 힘입어 ‘시카 세럼’을 추가로 구성한 기획세트로 선보이게 됐으며, 두 제품의 시너지 효과로 피부를 건강하고 매끄럽게 가꿀 수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많은 소비자들이 시카 듀오를 경험해 볼 수 있도록 크림 단품과 동일한 가격으로 선보여 더욱 실속있고 합리적이다.

새롭게 선보인 ‘시카 세럼’은 피부 수분, 진정에 효과적인 병풀 추출물과 마데카소사이드 성분 등이 함유되어있다. '시카 세럼'은 끈적임 없이 피부 보습이 가능하며, 세럼 다음 단계인 크림의 효과도 높여주는 역할을 한다.

베스트셀링 제품인 ‘그린더마 마일드 크림’은 피부 장벽 개선을 돕는 제품으로 시험 기관에서 진행한 인체적용 테스트를 통해 100시간 보습 지속력을 검증 받았으며, 민감성 피부 대상 일차 테스트를 완료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기획세트 출시에 앞서 진행한 대규모 체험단으로부터 보습력 부문에서 크림은 93%, 세럼은 95%의 높은 만족도를 얻으며 호평을 받았다.

한편, 네이처리퍼블릭은 ‘그린더마 마일드 크림 with 시카 세럼 기획세트 ver. 1’ 출시를 기념해 오는 6일부터 30일까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EXO(엑소)와 함께한 바이럴 영상을 9월말 온에어 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