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랜드, 다품목 구매고객 “베트남 골프여행권 증정”
상태바
전자랜드, 다품목 구매고객 “베트남 골프여행권 증정”
  • 김진수 기자
  • 승인 2019.09.25 11: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전자·LG전자 제품 2개 이상 구매, 총 금액 1천만원이상 시 혜택 적용
▲ 전자랜드는 오는 10월 13일까지 다품목 구매고객에게 베트남 골프여행권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김진수 기자] 전자랜드(대표 홍봉철)는 오는 10월 13일까지 다품목 구매고객에게 베트남 골프여행권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베트남 골프 여행권은 삼성전자 또는 LG전자 단일 브랜드로 1천만원 이상을 현금 또는 전자랜드 삼성제휴카드로 결제하는 고객 선착순 25명(1인당 2매)에게 제공된다.

행사 품목은 TV. 냉장고, 드럼세탁기, 건조기, 김치냉장고, 의류관리기 총 6개 품목이며, 이 중 2개 품목 이상을 구입하는 고객에게만 혜택이 적용된다.

베트남 골프여행의 일정은 11월 10일부터 14일까지 3박 5일이다. 일정에는 왕복항공, 숙박, 골프라운딩, 조식과 석식, 캐디피, 그린피가 포함되어 있다. 출입국 공항은 인천국제공항이며, 항공편은 아시아나항공을 이용한다.

골프는 호치민시 명문 골프클럽 ‘트윈도브스GC’에서 총 54홀 라운딩으로 진행될 예정이고, 숙박은 4성급 ‘베카맥스 호텔 뉴시티’에서 이루어진다. 고객 사정 상 여행이 불가능한 경우에는 지인에게 여행권 양도가 가능하다.

전자랜드 윤종일 판촉그룹장은 “올 가을 이사 및 결혼으로 다양한 가전제품을 구매하시는 고객들에게 좋은 기회”라며 “합리적인 쇼핑과 함께 즐거운 여행까지 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